일상

마트 혼자 보낸 남편, 장봐온 장바구니 열어보니...

문투어 2010. 8. 22. 09:52

 

ㅋㅋ...

귀찮다고...

마트에 혼자 다녀오랍니다.

ㅋㅋ...

 

아내가 없으니...

제가 주로 가는 곳을...

마음껏 갈 수 있는 기회가 온거죠.

ㅋㅋ

 

- 참고 포스팅 -

아내가 마트가면 근처에도 안가려 하는 세 곳은?

 

 

 

일단 장봐온 물건들입니다.

 

 

산 것도 별로 없는데...

87,130원이나 나오는군요.

헐~

 

 

실버스톤...

마트에 가면...

제~일 뿌리치기 힘든 유혹이...

할인상품이죠.

 

잘~만 고르면...

대~박...

아니면...

할인할 이유가 있는...

허접 상품...

 

저녁 때...

스패셜 요리를 하려고...

양념다짐육을 하나 샀습니다.

거~의 반값이상 세일하는군요.

올레~~~

ㅋㅋ

 

 

그 다음에...

막~ 방송하길래 달려가 줄을 섰더니...

제주산 삼겹살이...

100g에 1,180원!!!

와우~

또 올레~~~

^^;;;

 

 

또 막~ 방송이 들리더군요.

이 번엔...

70% 세일이랍니다.

와~우...

대~박!!!

 

100g당 2,780원하는 언양식 소불고기를...

1,000원에!!!

켁~

 

근데...

기다리면서 만드는 것을 보니...

고기가 완전히...

쓰다남은 짜투리를 이용하는듯...

톱밥같이 잘게 부셔져 있더군요.

 

바로 이런게 허접이죠.

그래도...

1Kg만 샀습니다.

^^;;;

 

 

요즘 계~속...

속이 편치않다는 아들놈을 위해...

닭죽도 하나 사고...

 

 

저녁 스페셜 메뉴를 위해...

구이용 연어도 사고...

안주용으로...

뼈없는 닭발도 하나 샀습니다.

 

다~

할인되는 놈들로다가...

^^;;;

 

 

그리고...

아내가 없어...

편안~하게 집어온 물건들입니다.

ㅋㅋ

 

 

간만에 와인 한 병 샀습니다.

엔절하트 엠(Angel Heart M)...

세일해서...

12,800원인데...

값에 비해 아주 맛있습니다.

 

실버스톤이 좋아하는...

달달~한 모스카토품종으로 만든...

이태리산 발포성와인입니다.

 

과일향, 벌꿀향도 풍부하고...

톡~톡 튀는 탄산의 상큼함도 아~주 좋은...

왕추천 와인입니다.

 

하트가 예쁘죠!

 

 

그리고 요건 뭘까~요???

 

 

계란 흰자, 노른자 분리하는 겁니다.

ㅋㅋ

 

 

1리터 계랑컵도 샀습니다.

좀 더 정확한 요리 레서피 제공을 위해...

^^;;;

 

 

요래 걸어놓고 사용하면 됩니다.

ㅋㅋ

 

 

그리고...

레고 미니 피규어도 두 개 집어왔습니다.

ㅋㅋ

 

 

5세 이상 맞군요.

실버스톤도 해당되는 나이...

ㅋㅋ

 

이게...

내용물이 뭔지 알 수가 없게 포장된 것이라...

재수없으면 중복이 걸릴 수도 있습니다.

아~

제발...

 

 

와우~

다행히 중복이 아니군요.

손으로 잘~ 만져보고 샀는데...

다행입니다.

ㅋㅋ

 

 

총 16종류군요.

앞으로...

14종 남았습니다.

^^;;;

 

 

요 놈들...

앞으로 제 피규어 에세이에서의 활약상을 지켜봐 주시길!!!

ㅋㅋ

 

권총 하나가 덤으로 들어있더군요.

올레~~~

 

 

장보기...

가~끔...

혼자갈 때가 좋을 때도 있습니다.

ㅋㅋ

 

 

***

칭찬은 고래를 춤추게 하지만...

댓글은 실버스톤을 춤추게 합니다. ^^;;;

추천은 보다 많은 분들이 이 글을 함께 하실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추천은 로그인도 필요없이 아래 손가락 아이콘을 꾸~욱 누르시면 됩니다!)

 

***

요리하는 남푠 실버스톤(SilverStone)의 일상이야기

http://blog.daum.net/moontou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