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박집

정아식당 : 인천 산곡동 맛집 - 메뉴 올킬해도 부담없는 맛집!!!

문투어 2012. 3. 31. 05:43

 

 

정아식당...

 

전에 한 번...

대박집 카테고리에 올렸던 곳입니다.

 

그 당시 약~간의 문제가 있었는데...

궁금하신 분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시구요~

ㅋㅋ

 

시장통 대박집... 잘~먹어놓고 뒤늦게 본 것은??? (인천 산곡동 정아식당)

http://blog.daum.net/moontour/795

 

재개발 예정지 내에 있다보니...

입구 골목길에 접어들면...

7~80년대 골목길 같은 분위기가...

느껴집니다.

 

 

골목에 들어서다 본 차...

모양이 특이~한게...

누구냐 너~

^^;;;

 

 

메뉴와 가격입니다.

2010년 8월에 비하여...

가격이 조금 올랐더군요.

 

닭볶음탕 小자가...

12,000원에서 14,000원으로...

大자가...

15,000원에서 18,000원으로...

 

그래도...

다른 곳에 비하면...

아직 착~한 가격입니다.

소주도 2천원이고...

ㅋㅋ

 

물과 술은 셀~프...

 

 

음식은 주문하면 금~방 내옵니다.

완전 초~스피드...

 

1차 주문은...

닭볶음탕 대자...

꼬막 한 접시...

도토리묵 한 접시...

일행은 5명...

 

 

정아식당의 주메뉴...

닭볶음탕입니다.

 

 

가격대비...

푸짐~하죠.

ㅋㅋ

 

 

익혀서 내오니...

자리에선...

한소끔 끓어 오르면...

바~로 먹을 수 있습니다.

 

 

국물이 달~큰한게...

입에 착~착 감깁니다.

 

 

나박김치(물김치)는 너~무 달더란...

 

 

꼬막무침도...

정아식당의 대표메뉴인데...

개인적으론...

고추가루 양념이 너무 과해서...

살~짝 불만입니다만...

5월초까지 제철이니...

있을 때 부지런~히 먹어줘야죠.

ㅋㅋ

 

그런데...

6천원에서 만원으로 오르고나니...

조금 덜 착해보입니다.

^^;;;

 

 

도토리묵무침도...

5천원에서 8천원으로 오르고 나니...

덜 착해보이는데...

실버스톤...

워낙 도토리묵을 좋아하다보니...

걍~

처묵~처묵...

^^;;;

 

 

안주 나왔으니...

일단 건배하고...

 

 

꼬막부터 한 점...

ㅋㅋ

 

 

도토리묵에 오~이...

요즘 오이값 무지~비싸더군요.

 

정말이지...

마트에 10만원 가져가도...

장바구니 홀~쭉하단...

ㅠ.ㅠ;;;

 

 

탱탱~한 닭다리도 하나...

ㅋㅋ

 

대박집이라...

재료회전이 빨라서인지...

야들~야들한게...

닭도 신선해...

더 맛있습니다.

 

 

꼬막과 함께 먹어도 맛있죠.

ㅋㅋ

 

 

감자도...

맛있고...

 

항상 얘기하지만...

실버스톤...

도대체 맛없는게 뭐냔...

^^;;;

 

 

감자도 좋~은 놈으로 사용하는 것 같습니다.

 

 

슬~슬...

안주가 바닥을 보일 때...

 

 

꼬막과 삶은 오징어 세트(14,000원)를...

추가했습니다.

 

모두 양쪽으로 나눴는데...

 

 

오징어는 먹다찍어서...

양이 무지~ 적어 보이는군요.

ㅋㅋ

 

 

초장 콕~찍은 오징어...

간만에 먹으니 맛있군요.

ㅋㅋ

 

 

볶음밥을 청하니...

아주머니께서 닭볶음탕 남은 것을...

제 그릇에 담아주시는데...

역시 실버스톤...

먹을 복 하난 타고났단...

^^;;;

 

 

볶음밥은...

김가루 잔~뜩 뿌려...

주방에서 일차로 볶아내옵니다.

 

김가루는...

 

 

아는 사람은 다~아는...

성경김...

지도표 재래식 가루김...

ㅋㅋ

 

 

꼬막올려 먹다보니...

 

 

어느새...

냄비 바닥을 긁게 되더란...

ㅋㅋ

 

볶음밥으로 마무리했으니...

이제 계산만하면 되는데...

 

 

메뉴판 올킬에 도전...

남은 메뉴인...

북어찜(12,000원)을 주문했습니다.

^^;;;

 

 

아주머니가 말씀하신대로...

3분간 쎈~불에 익히는데...

 

보글~보글...

맛난 소리처럼...

여기 정아식당은...

우리네 소시민의 왁자지껄...

맛~난 이야기들이 있어...

언제나 정겹죠.

 

그런데...

 

 

어디갔어? 어디갔어?

 

 

이거 다 어디갔어???

 

 

실버스톤 대학다닐 때만 해도...

술집에 가면...

술병에 숟가락 꼽고...

젓가락으로 상 두드려가며...

목청껏 노래부르고 그랬는데...

어디갔어? 이거 다 어디갔어???

^^;;;

 

 

마음에 드는...

여자후배라도 있는 술자리면...

뭔 노랠 불러야되나...

고민부터 하게될 정도로...

술집에서 노래부르는건...

남에게 피해주는게 아닌...

일상이었는데 말이죠.

필수였고...

ㅋㅋ

 

TV에선...

어디갔던 안연홍씨가...

오~랜만에 나오더군요.

ㅋㅋ

 

 

어쨌든...

쎈 불에 3분간 익힌 뒤...

불 줄이고 먹으라고 했는데...

모르고 확~ 뒤집었다가...

아주머니께 욕 무지~먹었습니다.

ㅋㅋ

 

 

북어찜은...

부드럽고 좋~은데...

 

 

기름을 너무 많~이 둘러...

좀 느끼~합니다.

 

 

남은 오징어 다~넣고...

 

 

북어찜오징어볶음으로 마무리...

완전 배뻥~

^^;;;

 

 

형님이 계산을 하는데...

전에 없던...

카드결제기가 놓여있더군요.

 

 

예전엔 현금만 받았는데...

ㅋㅋ

 

 

정아식당...

닭볶음탕을 기본으로 하시고...

꼬막과 도토리묵...

꼬막과 삶은 오징어 등...

세트메뉴를 곁들여 드시면...

주머니 홀~쭉해도...

기분좋~게 한턱 쏠 수 있는 곳입니다.

 

 

영업시간 참고하시구요~~

 

 

***

정아식당

 인천 부평구 산곡1동 170-2
032-513-1576

 

 

 

소개드린 맛집을 찾아가실 땐...

미리 전화로 휴무와 영업시간을 꼭~체크하고 가세요!!!

 

  

  

***

실버스톤의 아이폰 무료어플 등록!!!

 

앱스토어 바로가기

http://itunes.apple.com/kr/app/id412841719

 

 

  ***

요리하는 남푠 실버스톤(SilverStone)의 전국맛집여행

맛집속으로 고고씽~

http://blog.daum.net/moontour

 

트위터

http://twitter.com/moontour

@moontou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