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이랬던 그녀가 결국...

문투어 2011. 8. 2. 05:48

  

 

- 여자의 변신은 무죄 -

 

이랬던 그녀가...

어떻게 변했는지...

 

 

화살표 따라오시죠.

ㅋㅋ

 

 

평촌중앙공원 인라인스케이트장...

오랜만에 다현공주와 들렸습니다.

 

 

일단 몸 좀 풀고...

 

 

본격적으로 달립니다.

스피드 매니아 다현공주~~~

ㅋㅋ

 

슉~슉...

 

 

슝~

ㅋㅋ

 

 

비가 오락~가락~하다보니...

다현공주가...

전세냈습니다.

ㅋㅋ

 

 

완~전 전세...

ㅋㅋ

 

 

좋으냐???

 

 

아빠도 좋다...

ㅋㅋ

 

 

요즘 머리묶는 법을 배우더니...

틈만나면 연습중...

ㅋㅋ

 

 

인라인스케이트 타느라 덥다며...

물놀이 가잡니다.

^^;;;

 

 

평촌 랜드마크인...

아크로타워...

 

 

이런 날씨에 담으니...

또 색다르군요.

 

 

평촌중앙공원 분수대 가동시간...

근처에 계신 분들의 경우...

알아두시면 좋겠죠.

 

 

물놀이 가기 전에...

힘 좀 쓰더군요.

ㅋㅋ

 

 

도저히 안되겠나봅니다.

 

 

등으로 밀어도 안되고...

ㅋㅋ

 

 

물놀이 하자며...

물가엔 왔는데...

 

 

조금 있다가...

수영배우러 가야되니...

 

 

옷은 안적시고 놀겠답니다.

ㅋㅋ

 

 

그걸 믿어요?

참새가 짹~짹...

ㅋㅋ

 

 

역시 물가엔...

사람들이 많~더군요.

ㅋㅋ

 

콘서트가 열리나본데...

 

 

봄여름가을겨울의 콘서트군요.

열대야 콘서트...

8월 19일 금요일 오후 8시...

평촌아트홀에서 열린답니다.

 

문의는...

031-687-0555

 

별걸다...

^^;;;

 

 

실버스톤 어릴적 냇가에서 놀던 추억...

지금 아이들은...

공원에서 놀던 추억을 떠올리겠군요.

 

 

다현공주도 추억 한 장 찰~칵!!!

 

 

그리고는 발만 살~짝 적시다가...

 

 

결국 입수~~~

심장 먼~곳부터 물을 적셔야한답니다.

켁~

 

 

물만난 제비...

아니 다현공주...

ㅋㅋ

 

 

 

본격적으로다가...

ㅋㅋ

 

 

 

 

 

 

 

 

이 날...

이랬던 그녀가...

결국...

 

 

이렇게 되었단...

^^;;;

 

 

또 비소식이군요.

비피해 없으시기 바라며...

짜증나는 더위도...

시원~하게 뻥~날려버리시기 바랍니다!!!

 

***

평촌 중앙공원

 

 

  

  

***

실버스톤의 아이폰 무료어플 등록!!!

 

앱스토어 바로가기

http://itunes.apple.com/kr/app/id412841719

 

 

  ***

요리하는 남푠 실버스톤(SilverStone)의 전국맛집여행

맛집속으로 고고씽~

http://blog.daum.net/moontour

 

트위터

http://twitter.com/moontour

@moontou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