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여배우특집은 저리 가랏!!! 다현공주의 생야생 버라이어티 1박~2일!!!

문투어 2011. 6. 7. 06:06

 

  

 

지난 연휴...

다현공주가 캠핑가자고...

하~도 졸라서...

집을 나섰습니다.

 

5억짜리 슈퍼카의 에스코트를 받으며...

ㅋㅋ

 

됐다는데 동생이 자~꾸...

에스코트해주겠다고...

람보르기니 무르시엘라고를...

끌고나오는데...

ㅋㅋ

 

여하튼 1박2일 여배우특집은 저리가랏!!!

우린 시작부터 다르닷!!!

ㅋㅋ

 

 

도착한 곳은...

집 가까운 곳에 있는...

청계산 계곡...

^^;;;

 

날이 더워지니...

이미 많은 분들이 몰려들기 시작했더군요.

 

 

다현공주도...

바~로 물놀이를 시작합니다.

ㅋㅋ

 

 

이빨 땜빵한게 보이는군요.

ㅋㅋ

 

 

모자를 벗어...

뭔가를 열~심히 잡는데...

 

 

물고기라며 보여주는데...

모기 유충같기도 하고...

여하튼 그걸 또 어항에서 키우겠다고...

패트병에 담아왔습니다.

 

올 여름...

모기에 왕~창 뜯기는거 아닌지 모르겠습니다.

^^;;;

 

 

영어학원에서 부지~런히 모아온...

뱃지들...

 

 

청계사쪽엘 오랜만에 가니...

새로운 건물들이 많~이 들어섰더군요.

착한고기도 보이고...

 

 

공방같은 건물도 보이던데...

주인장은 출타중인가봅니다.

 

 

집앞이 도로라...

뒤뜰을 좀 더 넓~게 꾸몄으면 좋았겠는데...

뭐...

그건 주인장 마음이고...

^^;;;

 

 

여기~저기...

주인장의 손길이 느껴지더군요.

 

 

실~컷 놀고 캠핑장으로 이동...

간단하게 라면을 끓여먹었습니다.

 

갑자기 결정한 캠핑이라...

걍~대충 라면으로 준비했는데...

대신 럭셔리 라면인...

신라면 블랙으로 준비했습니다.

ㅋㅋ

 

 

신라면 블랙...

이거 뭐...

걍~

신라면에 사리곰탕면 섞어 끓인 맛이죠.

ㅋㅋ

 

 

라면이 익어감에 따라...

다현공주의 표정도 바뀝니다.

자~동으로...

ㅋㅋ

 

 

아들놈과 다현공주...

소리없이 흡입시작...

 

 

반찬은...

잘~익은 열무, 얼갈이 김치...

후식은...

잘~익은...

시원~한 수박으로...

 

참...

이 날 묵은 캠핑장은...

 

 

저희 집 거실...

^^;;;

 

원래 캠핑을 가겠다고...

다현공주와 약속을 했는데...

못가게 되어...

이렇게 거실에 텐트치고...

1박 2일을...

^^;;;

 

뭐 나름 좋더군요.

텐트안에 누워서 영화도 보고...

ㅋㅋ

 

 

다현공주는 밤새 아주 잘~자던데...

저는 맨바닥이라 허리가 결려서리...

켁~

 

 

여하튼...

호국보훈의 달 6월...

우리 민족이...

지금의 행복을 누릴 수 있는 것은...

모두가 호국선열들의 덕분임을 명심하고...

하루 하루...

헛되게 보내지 말자고 다짐해봅니다.

 

 

또한...

요즘 좀 큰 일을 앞두고 있는 실버스톤...

마음을 다잡고...

다시 한 번 파이팅을 외쳐봅니다.

 

넌 할 수 있어!!!

 실버스톤 파이팅!!!

 

  

  

***

실버스톤의 아이폰 무료어플 등록!!!

 

앱스토어 바로가기

http://itunes.apple.com/kr/app/id412841719

 

 

  ***

요리하는 남푠 실버스톤(SilverStone)의 전국맛집여행

http://blog.daum.net/moontour

 

트위터

http://twitter.com/moontour

@moontou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