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본집

수원맛본집 : 신사강식당 - 직장인 점심메뉴 1위의 김치찌개 수원 최강의 맛은???

문투어 2014. 3. 31. 06:16

수원 신사강식당...

 

아래 기사를 보니...

직장인 평균 점심값 6,488원...

자주 먹는 메뉴는...

1위 김치찌개부터...

백반, 돈가스, 김밥 등이라는데...

 

http://etv.donga.com/VIEW/?idxno=201403100066159&category=001003

 

김치찌개는 6년 연속...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더군요.

 

어쨌거나...

실버스톤...

수원에서...

김치찌개 최강 맛집으로...

소문이 자자~한...

신사강식당엘...

식구들과 다녀왔습니다.

 

 

메뉴와 가격부터 보시죠.

 

원래...

정육식당인데...

점심때만 내놓는...

김치찌개가 맛이 좋아...

소문이 나면서...

대~박난 곳이더군요.

 

한우와...

국내산 돼지고기...

그리고 쌀과...

고추가루, 김치 등...

다~

국내산이니...

안심하고 드시구요~

 

 

상차림도 보시죠.

 

삽겹살을 메인으로 해서...

김치찌개를 맛보기로 주문했으니...

김치찌개 상차림은...

조금 다를듯하니...

참고 하시구요~

^^;;;

 

 

콩나물무침은...

보기와는 달리...

간이...

너~무 심심해...

좀 아쉬웠고...

 

 

김치는...

잘~ 익어...

맛있더군요.

 

 

고기 구울 준비 완료하고...

ㅋㅋ

 

 

삼겹살 내오자마자...

 

 

바~로 굽기 시작합니다.

 

콩나물무침과...

김치도 올려서...

ㅋㅋ

 

 

고기를 먹으면...

서비스로...

우거지선지국을 내오나본데...

담백~하고 시원한게...

조미료맛이...

거~의 느껴지지 않는 것까지는 좋았는데...

선지국 역시...

무지~

심심하더군요.

 

 

내올거 다~ 내온...

상차림 참고하시구요~

ㅋㅋ

 

 

신사강식당의 대표메뉴...

김치찌개 맛을 봅니다.

 

 

숭~덩 숭덩 썰어넣은...

돼지고기에...

 

 

잘~익은 김치...

그리고...

달달~한 무를 넣어...

맛을 냈는데...

 

이게 수원 최강 김치찌개!!!

라는 생각은 안들더군요.

^^;;;

 

걍~

무난~한 보통 김치찌개더란...

 

 

그건 그렇고...

찌개에도 무를 넣었던데...

동치미에...

무장아찌에...

여기 사장님...

무를 무지~

좋아하시나봅니다.

ㅋㅋ

 

 

삼겹살도...

노릇~노릇...

잘~ 익었으니...

 

 

맛을 봅니다.

ㅋㅋ

 

손님이 많은 곳이라...

재료회전도 빠르고...

질 좋~은 재료를...

대량으로 구매하는게 가능하니...

 

삼겹살은...

선도도 나쁘지 않았고...

잡내도 없어...

맛있더군요.

 

 

다들...

부지런~히 먹습니다.

ㅋㅋ

 

 

삼겹살 한 판 더...

ㅋㅋ 

 

 

파채와 콩나물무침도...

불판에 더 올리고...

ㅋㅋ

 

 

그나저나...

서비스로 내오는...

우거지선지국...

국그릇은...

좀 제대로 닦으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젓가락으로 살~짝만 긁어도...

저래 표가 나니...

ㅡ.ㅡ;;;

 

 

이제 마무리 들어갑니다.

 

강겨자...

듬~뿍 뿌린...

 

 

물냉면과...

ㅋㅋ

 

 

볶음밥...

ㅋㅋ

 

 

우리나라 사람들의 마무리 정신...

정말 투철하죠.

 

아무리 배뻥~이어도...

냉면과...

 

 

밥으로 마무리를 해~야...

제대로 한 끼 떼웠다고들...

ㅋㅋ

 

 

대리운전이나...

콜~택시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구요~

 

 

가게 전면 도로와...

우측주차장에...

주차할 공간이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근처에...

커~다란 호수와...

둘레길이 잘~ 조성되어 있어...

산책하며 소화시키기 딱~ 좋은...

만석공원이 있으니...

함께 둘러보시기도...

권해드립니다.

 

 

개방형 와이파이존 공원이라니...

맘~껏 안테나 세우시구요~

ㅋㅋ

 

 

애견 배변 봉투함도 있으니...

애견인 여러분께서는...

개~똥 안밟는 세상을 위해...

협조해주시기 바랍니다.

ㅋㅋ

 

 

만석거 둘레길의 길이가...

대략 1.300미터 좀 넘는데...

배가 불러...

쉬엄~ 쉬엄...

천~천히 걸으니...

1시간 정도 걸렸고...

 

 

어릴적 기억으로는...

조개죽방죽으로 불렀던 것 같은데...

조기정방죽이 제대로된 명칭이더군요.

^^;;;

 

 

일왕저수지로도 불렀었고...

ㅋㅋ

 

 

다녀온지 조금 되다보니...

아직 겨울 모습인데...

 

 

이번 주 쯤이면...

 

 

왕벚꽃도 피어나고...

봄기운 완~연할 것 같으니...

 

 

다들...

이번 주 주말엔...

가족들과 함께...

가까운 공원으로...

나들이 가셔서...

 

봄기운을 만끽하시며...

다함께 팔~짝...

뛰어보시기 바랍니다.

ㅋㅋ

 

 

 

***

신사강식당

경기 수원시 장안구 송죽동 456-3

031-247-5454

 

 

 

소개드린 맛집을 찾아가실 땐...

미리 전화로 휴무와 영업시간을 꼭~체크하고 가세요!!!

그리고...

글을 읽고 계신 지금이...

포스팅날짜로부터 1년이상 지났다면...

다른 분들의 최신 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실버스톤의 아이폰 무료어플 등록!!!

 

앱스토어 바로가기

http://itunes.apple.com/kr/app/id412841719

 

 

  ***

 

요리하는 남푠 실버스톤(SilverStone)의 전국맛집여행

맛집속으로 고고씽~

http://blog.daum.net/moontour

 

트위터

http://twitter.com/moontour

@moontou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