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 캠핑

평창팜 : 올 여름휴가는 뇌운계곡에서 시원~한 래프팅과 함께 캠핑을!!! (2편)

문투어 2012. 7. 12. 05:43

아래 1편에 이어지는 글입니다.

안읽으신 분들은...

먼~저 읽어주시구요~

 

평창팜 : 올 여름휴가는 신~바람나는 송어맨손잡기 체험과 함께 캠핑을!!! (1편)

http://blog.daum.net/moontour/1306

 

시작하기에 앞서..

지난 화요일(10일) 방송된...

KBS2 생생정보통 487회 2부...
그 곳에 가면...

가수 허각편에...

평창이 소개되었는데...

 

 

이번에 캠핑을 함께한...

네 가족이 대~거 출연을 했더군요.

ㅋㅋ

 

송어맨손잡기체험에서는...

 미누미누님네 예찬이가 제대로 잡혔는데...

저와 부자지간이라고 소개되더란...

ㅋㅋ

 

 

물~론...

신비주의 실버스톤도...

본의아니게 장발의 덥수룩~한 모습이...

노출되는 방송사고가 있었습니다.

^^;;;

 

 

 

그 밖에...

하늘마루 염소목장 소개편에선...

미누미누님과 알객님 부부...

그리고 다현공주를 비롯해...

아이들 모두가 골고~루 출연했는데...

그 장면들은 3편에서 소개드리기로 하고...

오늘 이야기 시작하겠습니다.

 

***

 자...

송어도 잡았으니...

 

 

송어구이체험 시~작...

ㅋㅋ

 

잡은 송어는 잘~다듬어서...

소금뿌려 내오고...

숯불도 알아서 준비를 해주더군요.

 

 

다들...

한 마리씩 꿰차고...

송어구이에만 집중하는데...

다현공주는...

루치아언니 그림솜씨에...

푹~빠져있더군요.

 

제가 봐도...

그림솜씨가 대~단하더란...

 

 

송어구이는...

먼저 살 안쪽을 익히고...

껍질이 어느 정도 오그라들면...

뒤집어서...

껍질쪽을 익히면 됩니다.

 

 

직접 잡아 맛도 두~배인...

송어 참숯구이...

ㅋㅋ

 

 

익는 동안...

송어 이야기 좀 읽어보시고...

송어의 효능에 대해서도...

자율학습 하시구요~

 

 

잘~ 구워진 송어구이는...

급한 마음에...

손으로 집어먹다보면...

한 마리 뚝~딱일정도로...

맛있죠.

ㅋㅋ

 

 

리틀알객...

맛집블로거 알객님 아들답게...

한 마릴 통~째로 먹어치웁니다.

^^;;;

 

 

인상좋~으신 미누미누님도...

맛집블로거답게...

아주 행복~한 모습으로...

드시고...

ㅋㅋ

 

 

다현공주는 우아~하게...

카메라 의식하면서 맛있게 먹더군요.

ㅋㅋ

 

밖에 나와 먹으니...

아이들 먹성이 장~난 아닙니다.

ㅋㅋ

 

 

물~론...

피디도 한 입 맛보시더니...

 

 

정~말 맛있다고...

감탄연발...

ㅋㅋ

 

 

송어회도 빠질 수 없죠.

송어 배꼽살...

아흐~

ㅋㅋ

 

 

이 상황에서 술이 빠지면 서운~한데...

 

계수나무가 많~은...

계촌리에서 생산하는...

계촌 감로주...

 

달달~한게...

송어와는 찰~떡궁합이었습니다.

ㅋㅋ

 

 

 이 와중에...

석스테파노님...

다시 칼을 빼드시더니...

마늘과 바질...

후추 등을 뿌려...

송어구이를 해주십니다.

 

맥주샤벳과 함께 먹는...

송어구이...

아흑~

 

 

그리고는 또 바~로...

대추, 엄나무, 황기 등을 넣고...

삼계탕을 끓이시는데...

 

석스테파노님과 함께 라면...

배고플 일...

절~대 없을 것 같습니다.

ㅋㅋ

 

 

참...

그러고 보니...

요리하는 남푠~이라고...

떠들고 다니는 실버스톤...

1편에 이어...

2편까지..

요리 하나~ 소개드린게 없는데...

나름 필살기로 준비한게 있었습니다.

 

 바~로...

오리 관자 부추 삼합!!!

 

 

뭐...

양념도 필요없고...

단지 신~선하고...

질좋~은 재료만 구하면...

누구~라도 할 수 있는 요리지만...

삼합으로 먹어보면...

환~상의 마리아주를 경험하실 수 있죠.

ㅋㅋ

 

사실...

캠핑을 다니다보면...

번거로운 요리보다는...

재료만으로도 훌륭한 맛을 내는...

바~로 먹을 수 있는...

요리를 찾게 됩니다.

^^;;;

 

 

여하튼...

실버스톤이 준비한 맛~난 음식에...

디모테오의 마술이 곁들여지니...

다들 넋을 잃으시더군요.

^^;;;

 

 

음식도 음식이지만...

캠핑을 하게 되면...

음식외에도 이것~저것 챙길게 많~죠.

 

예를 들어...

여름철 캠핑엔...

모기 기피제가 필수인데...

이번 캠핑엔...

얼마 전 오프라인 모임에서...

미디어블로거 나비오님께서 주신...

모스제로 스프레이를 챙겨왔습니다.

 

나비오 : COOL한 무위도식
http://ibio.tistory.com

 

 

또 하나 챙겨야하는게...

아이들을 위한 것들인데...

 

이번엔...

아이들이 무지~ 좋아하는...

불꽃막대(스틱)를 챙겨갔습니다.

 

남에게 피해주는 시끄러운 폭죽과 달리...

조용~해서 좋은 아이템이죠.

 

 

오리 관자 부추 삼합에 이어...

챙겨간 1++ 꽃등심도 구워먹고...

목살도 구워먹었는데...

잠~깐 눈을 감았다 떴더니...

텐트안...

아내품안이더군요.

 

실버스톤...

정작...

정신을 챙기지 못했단...

ㅠ.ㅠ;;;

 

요즘 다이어트 하느라...

체력이 많~이 약해졌는지...

주량도 많~이 줄고 잠도 늘더군요.

 

아무래도...

이제 다이어트를 끝내야할듯...

^^;;;

 

 

새벽에 둘러본...

캠핑장 바~로 옆...

안개낀 계촌계곡...

 

꼭두새벽부터...

투망던지는 분도 계시더란...

ㅋㅋ

 

 

아침상은...

석스테파님께서 수고해주셨는데...

 

아이들은 영양죽을...

 

어른들은...

해장에 좋~다는 재료는 다~ 넣어 끓인...

표고육수 콩나물두부황태해장국으로...

해장을 했습니다.

 

제가 지었지만...

이름 참 길~군요.

^^;;;

 

 

이름 긴~

표고육수 콩나물두부황태해장국외에도...

 

아침 일~찍...

농장지기 어머님께서 가져다주신...

계촌 미꾸라지에...

황태해장국 재료와...

바지락을 넣고...

칼칼~하게 끓여낸...

황태바지락계촌추어탕도...

정~말 맛있더군요.

ㅋㅋ

 

 

어머님께서 곤드레나물도 갖다주셨는데...

알객님께서 반합을 열~심히 흔드시더니...

곤드레나물비빔밥을 뚝~딱 만드시더군요.

요것도 맛있더란...

ㅋㅋ

 

 

아침밥 든든~하게 먹고난 뒤...

또다시 놀거리를 찾는 아이들을 위해...

거북이를 꺼냈습니다.

 

힘써야하는 바람넣기는...

남자아이들 몫...

ㅋㅋ

 

 

평창에 왔으니...

래프팅도 하고 가야죠.

ㅋㅋ

 

 

좌로~

우로~

롤~링!!!

점~프!!!

ㅋㅋ

 

 

아이들이 거북이 튜브를 타는 동안...

 

 

어른들은...

카누를 탔습니다.

^^;;;

 

 

농담이구요...

ㅋㅋ

 

제대로된 래프팅을 체험하고 싶으신 어른들은...

가까운 뇌운계곡에 가시면 됩니다.

 

 

요금참고하시구요~

 

 

이번 캠핑에선 래프팅을 안했고...

이전 방문때 래프팅을 했었는데...

 

 

몸은 좀 고달파도...

 

 

한 여름...

래프팅만큼 재밌고 시원~한 체험은 없으니...

송어맨손잡기체험과 함께...

필수체험코스로 적~극 추천드립니다.

 

 

거북이 튜브타고 노느라...

허기진 아이들을 위해...

떡볶이를 만들어주니...

게~눈 감추듯 먹어치우더란...

켁~

 

 

이제 슬~슬 가야할 시간...

 

떠나기 전에...

동네 아저씨들과...

족구 한 판을 했는데..

비록 졌지만...

어른들틈에서 한 몫 단단~히 하는...

디모테오를 보니...

울 아들 택현이 생각이 나더군요.

ㅠ.ㅠ;;;

 

 

족구를 끝내고...

근처 막국수집에서...

막국수, 감자전에...

막걸리 한 잔씩 하고...

1박 2일의 가족 캠핑을 마무리했는데...

 

이번 이야기의 마무리는...

방송에도 나온...

흑염소목장 이야기가 아직 남아 있어...

3편으로 미루겠습니다.

 

3편 흑염소목장이야기도...

많~이 기대해주세요.

ㅋㅋ

 

평창하늘마루염소목장 - 올 여름 휴가는 때 묻지 않은 자연이 숨쉬는 첫 번째 그 곳에서!!!(3편)

http://blog.daum.net/moontour/1309

 

 

***

유미레져, 유미레저클럽

강원도 평창군 방림면 방림리 1617

033-332-0009

010-6400-6600

 

http://aracha.co.kr

 

 

 

  

  

***

실버스톤의 아이폰 무료어플 등록!!!

 

앱스토어 바로가기

http://itunes.apple.com/kr/app/id412841719

 

 

  ***

요리하는 남푠 실버스톤(SilverStone)의 전국맛집여행

맛집속으로 고고씽~

http://blog.daum.net/moontour

 

트위터

http://twitter.com/moontour

@moontou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