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 캠핑

초막골 가족 캠핑장 : 군포 산본 캠핑장 - 아파트숲 바~로 뒤편에서 계곡캠핑을!!!

문투어 2011. 8. 23. 05:47

 

 

- 초막골 가족 캠핑장 -

 

이젠 아침, 저녁으로...

가을이 느껴지는군요.

 

지난 휴일...

여름 내~내...

퍼붓던 비때문에...

광합성도 제대로 못해주다가...

마침 햇님이 쨍~하고...

얼굴을 보여주시길래...

집에서도 가까운...

산본 초막골 가족캠핑장엘...

당일 모드로 다녀왔습니다.

 

다현공주의 마지막 여름나기...

함께 보시죠.

ㅋㅋ

 

 

군포시에서...

이곳 초막골에...

근린공원을 조성할 계획인가봅니다.

 

캠핑장의 경우...

올 여름에 처음 개장을 했는데...

우선 8월 28일까지...

한시적으로 개장합니다.

 

참고로 겨울엔...

눈썰매장을 개장합니다.

 

 

안내문인데...

이번 주 일요일까지 개장한다니...

아직 이용하실 기회가 있습니다.

ㅋㅋ

 

이용요금 1박에...

단돈 2,000원!!!

캬~

 

 

김연아선수의 모교로 유~명한...

산본 수리고등학교 뒤편에 위치해 있는데...

모처럼 여름다운 날씨때문인지...

사람이 바글~바글 하더군요.

 

 

바로 코 앞이...

산본신도시 아파트단지...

 

앞에 보이는 아파트에 사시는 분들은...

정말 좋~으시겠습니다!!!

ㅋㅋ

 

 

작지만 있을건 다~있는 매점과...

샤워장, 화장실, 개수대 등...

기본적으로 갖춰야할 것들은...

다~ 마련되어 있습니다.

조금 부족하긴 합니다만...

^^;;;

 

 

2,000원을 내면...

스티커와 함께...

쓰레기 봉투를 나눠줍니다.

ㅋㅋ

 

 

명당 자리는 다~찼고...

대~충 타프로 그늘 만들어 자릴 잡았습니다.

 

뭔가 바쁜 아내...

그리고...

처남이 말리려고 친 텐트...

 

저런 종류의 텐트는...

설치는 간편한데...

내구성이나...

악천후에 많이 약하죠.

 

 

이곳 초막골 캠핑장은...

야외 간이수영장이 있어 더욱 좋습니다.

단돈 이천원만 내면...

캠핑장도...

수영장도 공~짜!!!

ㅋㅋ

 

 

수영장 물도 아주 깨끗하게 관리하고 있더군요.

 

 

그런데 아쉽게도...

수영장 이용은...

어제(21일)부로 끝났습니다.

 

 

좀 더 일찍 알려드렸어야했는데...

다녀온게 어제니...

^^;;;

 

물론...

계곡에서 물놀이는 가능하겠죠.

 

 

다현공주...

뭐...

바~로 입수죠.

ㅋㅋ

 

 

요즘 수영을 배우고 있는데...

 

 

나름...

물과 많~이 친해진 것 같습니다.

 

 

캠핑장을 가로질러...

작은 개울이 있는데...

 

 

중간쯤에 둑을 만들어...

거기서도 물놀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보기만해도 시원~해집니다.

ㅋㅋ

 

 

간이수영장 앞쪽과 함께...

여기도 명당자리...

ㅋㅋ

 

 

아무리 타프로 그늘을 만든다고 하지만...

여름엔 나무그늘 아래가...

언제나 최고의 명당이죠.

 

 

 

뙤약볕 아래지만...

모처럼 맑은 여름날을 즐기기엔...

꼭 그늘밑이 아니어도 좋은 것 같습니다.

 

옆쪽 비스듬~한 언덕이...

겨울 눈썰매장...

 

 

별보러 가는 길에 외롭게 서있는...

초막골 외톨이 나무...

 

 

야외영화제도 하는데...

이번 주 토요일(27일)엔...

'아이스 에이지 3'를 상영하는군요.

 

비만 안오면...

또 갈까...

생각중입니다.

ㅋㅋ

 

 

이동도서관도 있어...

놀다가 지치면...

열~심히 공부할 수도 있습니다.

ㅋㅋ

 

 

그만 둘러보고...

캠핑장에 왔으니...

먹습니다.

^^;;;

 

홍삼먹인 오겹살...

100g에 3천5백원...

켁~

 

 

술은...

양구에 있는 동생이 보내온...

송이주...

 

송이라면 자다가도 벌~떡 일어나는 실버스톤...

그런 송이로 만들 술이니...

이건 뭐...

ㅋㅋ

 

마셔보니...

조금은 독한듯 느껴지는 목넘김이...

조금 아쉽더군요.

그래도 힘은 불~끈...

ㅋㅋ

 

(주)솔래원의 송이주에 대해 궁금하신 분은...

아래 기사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솔래원 송이주 기사

 

 

잘~구어서...

본격적으로 먹습니다.

ㅋㅋ

 

 

다현공주도...

폭풍 흡입~~~

 

 

이 날도...

면식금지령을 한 끼 해제해줬더니...

아~주 신바람났더군요.

 

엽기포즈도 취해주고...

ㅋㅋ

 

 

먹었으니...

잠시 쉬고...

또 수영장으로 고고씽...

 

 

완~전 신바람났습니다.

ㅋㅋ

 

 

요건 남은 송이주...

 

 

가...

절~대 아닙니다.

켁~

 

 

올 해 첫 개장이어서인지...

아직 미흡한 것이 많고...

위험한 곳도 많아...

개선의 여지가 많~아보입니다만...

 

 

조금만 손보고 가꾸면...

군포 산본지역의...

명소로 자리잡을 것 같습니다.

 

아직 여름휴가 제대로 다녀오지 못하신 분은...

초막골 가족캠핑장에서...

그 한~을 풀어보시길...

ㅋㅋ

 

참!!!

인터넷 예약은 이미 마감되었고...

당일 현장접수만 가능합니다.

평일은 자리잡기에 별 문제가 없을 것 같으나...

금요일 저녁부터 일요일까지는...

서두르셔야할 것 같습니다.

 

폐장은...

28일(일요일) 18시랍니다.

 

가을이 오기 전...

마지막 여름을 불태워보시길!!!

ㅋㅋ

 

***

초막골 가족캠핑장

경기도 군포시 산본동 877 초막골 근린공원 예정부지

문의  : 군포시 청소년교육체육과 ☎ 031-390-0144

 

 

  

  

***

실버스톤의 아이폰 무료어플 등록!!!

 

앱스토어 바로가기

http://itunes.apple.com/kr/app/id412841719

 

 

  ***

요리하는 남푠 실버스톤(SilverStone)의 전국맛집여행

맛집속으로 고고씽~

http://blog.daum.net/moontour

 

트위터

http://twitter.com/moontour

@moontou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