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인천 삼산동 맛집 : 몽순이해물탕 - 제철 주꾸미에 맛있는 간장게장은 서비스!!!

문투어 2012. 4. 18. 05:37

 

 

몽순이 해물탕...

 

- 5월 4일 내용추자 -

해물탕은 개인적으로 비추입니다.

참고하시길...

 

*****

 

얼마 전...

맛집으로 소개를 드린 곳인데...

 

몽순이해물탕 : 인천 부평구 삼산동 맛집 - 봄철 보양식 제철 쭈꾸미의 맛있는 유혹!!!

http://blog.daum.net/moontour/1264

 

 

선거 전날...

회사 맛찾사 모임이 있어...

어딜갈까? 하다가...

지난 번 모임때...

곧 망~할집엘 갔던 아픈 기억이 떠올라...

 

곧망할집 - 쉐보레 부평공장 서문 근처에 있는 어느 설렁탕집...

http://blog.daum.net/moontour/1253

 

 걍~

안전빵으로다가...

맛찾사 회원들 데리고...

다시 찾았습니다.

 

 

쭈일병 신고 받으시구요~

ㅋㅋ

 

 

메뉴와 가격 참고하시구요~

 

 

오징어 통찜 드시려면...

20분전에 미리 주문하는 센스!!!

ㅋㅋ

 

 

내오는 반찬들이...

조금씩 바뀌는 것 같습니다.

 

 

총각김치도 그렇고...

다~ 맛있었는데...

특히...

풋마늘대 장아찌가...

아~주 맛있더군요.

 

 

서비스로 내오는...

암케 간장게장의 맛은...

말할 필요도 없죠.

ㅋㅋ

 

 

일행이 7명이다보니...

두 테이블로 나눠...

일단 주꾸미 샤브샤브 2인분씩 주문했습니다.

 

대파, 미나리, 무우, 청양고추...

잔새우, 오만둥이, 동죽 등을 우려낸...

샤브샤브 육수와...

 

 

싱~싱한 제철 쭈꾸미와의 만남...

 

 

빨~리 만나고 싶은지...

성질급한 놈이...

먼저 움직이더란...

^^;;;

 

 

결국...

축 사망...

^^;;;

 

삶에 있어서도...

너무 성급히 뛰어 들어...

낭~패를 보는 경우가 종~종 있죠.

^^;;;

 

 

그래도...

주꾸미는...

실버스톤의 입을 즐겁게 해주니...

임무완수~

ㅋㅋ

 

 

봄에 먹는 음식들은...

뭐든...

새순만큼이나...

부드~러운 것 같습니다.

ㅋㅋ

 

 

2차 투하~

 

 

2차 흡입...

^^;;;

 

 

지난 번엔 알이 안찼던데...

이 번엔...

알이 꽉~ 들어찼더군요.

 

 

꼬들~꼬들한 알밥이...

ㅋㅋ

 

 

간장게장과 함께 먹으니...

완전 별~미!!!

ㅋㅋ

 

 

지난 번에 맛을 못봐서...

칼국수도...

1인분씩 시켰습니다.

 

 

샤브샤브엔...

칼국수가 진리죠.

ㅋㅋ

 

 

향~긋한 미나리와도 먹고...

 

 

주꾸미 먹물에...

흠~뻑 적셔도 먹고...

 

 

간장게장 게딱지에...

비벼도 먹고...

ㅋㅋ

 

 

게딱지에 비벼먹는 칼국수도...

완~전 별미!!!

ㅋㅋ

 

 

다음엔...

해물찜 '大'자를 시켰습니다.

두 테이블로 나누니...

양이 적당~하더군요.

 

 

아래 사진에서...

소주병 뚜껑으로 가늠을 해보시면...

해물찜 '大'자의 크기가...

대~충 짐작가실듯...

ㅋㅋ

 

 

주문시에 매운 정도를 물어보셔서...

 

 

맵~게 주문했습니다.

요즘같은 불황엔...

매~운걸 먹어줘야...

ㅋㅋ

 

 

탱~글한 낙지도 그렇고...

 

 

윤기좔~좔 소라도 그렇고...

해물찜에 들어간 재료들이...

모두 신~선합니다.

 

 

본격적으로...

츄릅~

ㅋㅋ

 

 

공기밥 시켜...

게딱지 비빔밥도 함께..

ㅋㅋ

 

 

세상엔 밥도둑이 너~무 많단...

^^;;;

 

 

언제나 마무리는...

볶음밥이 진리죠.

 

 

누룽지 좀 생기게...

잘~ 펴눌렀다가...

 

 

맛있게 한 입...

ㅋㅋ

 

 

잘~ 익은 총각김치랑...

또 한 입...

^^;;;

 

 

2차는 입가심으로...

맥주 한 잔 하면서...

 

 

실버스톤 생일 파~티를...

^^;;;

 

 

주머니는 홀~쭉해졌지만...

기분좋~았던 하루였습니다.

^^;;;

 

 

몽순이해물탕...

주꾸미 샤브샤브가 조금 비싼듯하나...

인원수보다 조금 적게 시켜드시고...

서비스 간장게장과...

추가 메뉴 등을 잘~ 구성해 드시면...

나름 알~뜰하게 드실 수 있는 곳입니다.

제철 다~ 지나가기 전에...

주꾸미 꼭~ 챙겨드세요!!!

 

***

몽순이해물탕

인천 부평구 삼산동 430-6
032-330-3358

 

 

 

소개드린 맛집을 찾아가실 땐...

미리 전화로 휴무와 영업시간을 꼭~체크하고 가세요!!!

 

  

  

***

실버스톤의 아이폰 무료어플 등록!!!

 

앱스토어 바로가기

http://itunes.apple.com/kr/app/id412841719

 

 

  ***

요리하는 남푠 실버스톤(SilverStone)의 전국맛집여행

맛집속으로 고고씽~

http://blog.daum.net/moontour

 

트위터

http://twitter.com/moontour

@moontou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