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

딸아이와 함께 하는 신나는 요리시간 - 모닝롤 양송이 치즈구이

문투어 2010. 8. 23. 05:45

예전에도 한 번 소개드렸던 요리인데...

이 번엔 모닝롤을 이용해서...

좀 다르게 만들어봤습니다.

 

이 요리 하나면 당신도 쉐프!!! 다진 고기로 속채운 양송이 치즈 구이

http://blog.daum.net/moontour/272

 

양념다짐육과 구이용 연어...

구이용 연어는...

와인때문에 샀습니다.

ㅋㅋ

 

발목까지 내려간 다크써클을...

순~식간에 말아올린다는...

연어...

ㅋㅋ

 

 

먼저 양송이는...

꼭지를 따냅니다.

따낸 꼭지는 나중에 찌개 등에 넣어먹으면 되죠.

 

 

다현공주가 도와주겠다고 나섰습니다.

요즘 요리를 할려고 하면...

꼭~와서는 자기가 해보겠다고...

ㅋㅋ

 

아이들에게 있어 요리는...

또 하나의 재밌는 놀이죠!!!

 

조막만한 손으로...

야무지게 속을 채워넣더군요.

ㅋㅋ

 

 

속채운 양송이와 연어를...

직화오븐에 넣고 초벌구이를 합니다.

불은 약불로...

시간은 10분...

 

 

그 동안...

모닝롤 속을 파냅니다.

 

파낸 빵은...

파내면서 먹습니다.

ㅋㅋ

 

 

그 다음에 아래처럼...

빵속에 양송이를 쏙~ 넣고...

피자치즈를 뿌려 익힙니다.

 

계속 약불로...

10분...

 

 

피자치즈가 부족해...

조금씩 아껴 올렸더니...

지난 번처럼 예쁘게 안되더군요.

 

아래가 지난 번 사진...

 

 

초벌한 연어는...

사각철판에 버터두르고...

소금과 후추로 간을 해서...

구운 새송이와 담아냅니다.

 

 

이렇게 해서...

휴일 저녁상(정확히는 토요일)이 차려져습니다.

 

 

번외로 참치김치찌개, 김치, 콩나물무침...

나중에 내온 오징어젓갈이 있었습니다.

 

 

오늘의 메인요리...

모닝롤 양송이 치즈구이...

어떠세요?

 

뭐 항간엔...

제빵왕 김탁구도...

탁구왕 김제빵도...

모~두 울고 갔다는 전설이...

ㅋㅋ

 

 

노릇~노릇하게 잘 구워졌습니다.

ㅋㅋ

 

 

우리나라 밥상에 김치빠지면 안되죠!!!

ㅋㅋ

 

 

어제 소개드렸던 와인...

엔젤 하트 엠(Angel Heart M)...

탄산이 들어있는 발포성와인으로...

달달~한게 가격도 비교적 저렴해서...

적극 추천하는 와인입니다.

 

와인드셔보시고...

"아이 셔~~~"를 외치셨던 분들은...

꼭~ 드셔보시길!!!

 

 

반을 자르면...

요런 모습입니다.

 

 

모닝롤 양송이 치즈구이는...

아이들 아침식사 대용이나...

간식으로 '딱' 좋을 것 같습니다.

이거 하나면 든든~하죠.

 

위대~하신 분은...

두 개...

^^;;;

 

 

 연어구이랑 와인이랑 잘~어울리더군요.

그냥은 별로...

 

차라리 임연수구이가 맛있더란...

ㅋㅋ

 

 

새송이랑 연어도 같이 싸먹고... 

새송이에 오징어젓갈도 올려먹고...

 

낮에 장봐온 물건들로...

다현공주와 뚝~딱 차린...

휴일저녁 밥상이었습니다.

 

 

 추천은 글쓰는 이에겐 큰 힘이 됩니다.

맨~아래 손가락 버튼을 꾹~눌러주세요!!!

 

 

***

칭찬은 고래를 춤추게 하지만...

댓글과 추천은 실버스톤을 춤추게 합니다. ^^;;;

추천은 보다 많은 분들이 이 글을 함께 하실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추천은 로그인도 필요없이 아래 손가락 아이콘을 꾸~욱 누르시면 됩니다!)

 

***

요리하는 남푠 실버스톤(SilverStone)의 손쉬운 요리법

http://blog.daum.net/moontou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