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 캠핑

스톤캠핑 - 실버스톤 가족의 1박 2일 '生'야생 버라이어티 쇼! - 놀거리편

문투어 2010. 8. 6. 05:30

 먹거리편에서 이어지는 글입니다.

http://blog.daum.net/moontour/746

 

***

여름휴가를 왔으니 신바람나게 놀아야죠!!!

 

물놀이에 빠질 수 없는 물총...

물총을 보면...

세상 참 좋아졌단 생각이 듭니다.

옛날에 권총모양으로...

움켜쥐면 물이 나가는 허접한 물총이었는데...

ㅋㅋ

 

 

 

 

 

시원~한 계곡에서...

설정샷...

요즘은 포즈도 곧잘 취해줍니다.

ㅋㅋ

 

 

이른 아침 시간이라...

다른 애들은 마~무도 않나왔는데...

다현공주만 신바람나서...

계곡을 독차지...

^^;;;

 

 

계곡과 텐드를 왔다리 갔다리...

쉬지않고 계곡에서 놀아제끼는데도...

지치지도 않나봅니다.

 

 

잠깐의 휴식...

차가워진 몸을 덥히고...

 

 

또다시 계곡으로 고고씽~~~

아주 신바람났습니다.

ㅋㅋ

 

 

요런거 '쨍'하게 찍으려면...

매크로렌즈(접사렌즈) 하나 있어야하는데...

부인~~~ 어캐 안될까?

^^;;;

 

( 곤충이름은 파리매 - '입질의 추억'님 제보 http://slds2.tistory.com )

 

 

계곡에서 놀다 지치면...

잔디밭에서 또 신바람나게...

공놀이...

 

지치지도 않는 다현공주입니다.

연구대상...

ㅋㅋ

 

 

캠핑가기 며칠 전...

여름성경학교를 다녀와서는...

사랑의 열병을 앓고 있는 아들놈...

 

상대는...

한 학년 높은 다른 학교 누나라는데...

 

 

전 날...

아들놈과 아내가 많~은 얘길 나눴는데...

그 때문에 뭔가 심각한 고민내지는 갈등에 빠진듯 하더군요.

 

저는 제 방식대로 아들놈에게 조언을 해줬는데...

그 얘긴 다음 포스팅에서 들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백 번의 말보다는...

한 번의 동기부여가 중요하죠.

 

 

다현공주...

캠핑장에서도 공부를...

ㅋㅋ

 

아이고 우리 기특한 공~주...

ㅋㅋ

 

 

쓰레기줍기 방학숙제는...

캠핑와서도 계~속...

ㅋㅋ

 

 

요즘 캠핑장은 전기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노트북을 가져와서...

영화를 보여주곤 합니다.

 

선풍기를 가져오시는 분들도 있으시더군요.

ㅋㅋ

 

이 날 가져간 애니메이션 DVD는...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과...

'하울의 움직이는 성' 두 개...

 

옆집 아이들도 와서 같이 봅니다.

아이들은 정말 금~방 친해지죠.

 

 

그렇게 캠핑장에서의 밤은 깊어만 갑니다.

 

 

신바람나게 놀고 집으로 돌아와서는...

단체로 오이마시지 및 취침...

실버스톤은 밀린 블로깅...

^^;;;

 

 

이렇게...

1박 2일의 짧은 초미니 캠핑후기를 마칩니다.

 

 

 

***

칭찬은 고래를 춤추게 하지만...

댓글과 추천은 실버스톤을 춤추게 합니다. ^^;;;

추천은 보다 많은 분들이 이 글을 함께 하실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추천은 로그인도 필요없이 아래 손가락 아이콘을 꾸~욱 누르시면 됩니다!)

 

***

요리하는 남푠 실버스톤(SilverStone)의 신바람나는 캠핑이야기

http://blog.daum.net/moontou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