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

다현공주는 요리사~~~ 별별사랑이 가득~한 떡볶이와 막가파 김밥!!!

문투어 2011. 1. 12. 08:17

 

 

어제 본의아니게 미국산 스테이크를 보여드려...

죄송한 마음에...

국산 한우로 만든...

소고기숙주버섯야채볶음 하나 보여드리고 시작합니다.

 

구제역사태가 빨리 진정되기를 바라며...

피해입으신 분들께 응원을 보내드립니다.

기운내세요!!!

 

소고기 등심을...

새송이버섯, 양파, 당근, 숙주를 넣고...

굴소스와 소금으로 간해서 볶았습니다.

붉은 홍고추도 좀 썰어넣고...

 

 

요게 바로...

별별 사랑이 가득~담긴 떡볶이...

별사랑떡볶이!!!

 

 

보시면...

별별사랑이 가득~합니다.

어묵도 있군요.

ㅋㅋ

 

 

 

사랑-별-사랑

 

 

사랑하면 별도 따다준다고...

ㅋㅋ

 

 

자~

여기 별하나~~~

 

 

사랑도 하나~~

 

 

그래서 우린 둘이 하나~~~

^^;;;

 

 

라볶이도 좋지만...

겨울엔 우동사리로...

 

 

탱~탱한 면발이...

아흐~~

 

 

사실...

울 다현공주가...

어릴적부터 요리수업을 받아왔습니다.

ㅋㅋ

 

 

그래서 지난 휴일엔...

요리를 하겠다고 나서더군요.

 

그래서 뭘~할까 하다가...

걍~ 김밥김도 남은게 있어...

아무 재료나 넣고...

막가파식 김밥을 만들기로 했습니다.

 

재료준비하는 다현공주...

ㅋㅋ

 

 

계란도 없고...

완전 막가파 김밥재료...

 

햄과 단무지, 우엉조림...

마늘종, 아스파라거스...

사진엔 안보이는데...

맛살도 준비했습니다.

 

밥은 그냥 맨~밥!!!

^^;;;

 

 

일단 제가 시범을 보였습니다.

 

 

아...

옆구리 터졌습니다.

ㅠ.ㅠ;;;

 

 

제 작품...

뭐~나름...

ㅋㅋ

 

 

다음엔 다현공주차례...

 

재료넣고...

야무지게 말아서...

 

 

요렇게 완성~~~

ㅋㅋ

 

 

마늘종이나 아스파라거스를 넣으니...

지저분하지 않고 깔끔하더군요.

 

재료는 아낌없~이...

단무지도 두~개...

햄도 두~개...

마늘종도 두~개...

ㅋㅋ

 

맛은...

 

 

최~고랍니다.

 

 

아이들과 함께 하는 요리!!!

언제나 즐겁죠!!!

 

오늘도 맛있는 하루 보내세요!!!

 

  

 

***

요리하는 남푠 실버스톤(SilverStone)의 나눔정보

http://blog.daum.net/moontour

 

트위터

http://twitter.com/moontour

@moontou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