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

아빠가 요리하는 고1 아들놈 도시락반찬!!!

문투어 2010. 9. 14. 05:37

 고 1 아들놈...

학교 식당이 공사중이라...

저녁은 도시락을 싸가야한답니다.

한 달동안만...

 

그래서...

어제 저녁먹고...

아내와 시장으로 산책을 나가서...

도시락 반찬거리를 사왔습니다.

 

도시락을 싸가는 첫 날이니...

아~주 근~사한 것을 해주고 싶었지만...

이게 또 버릇될 수도 있는 문제라...

간~단하게 재료를 준비했습니다.

ㅋㅋ

 

 

 오늘도 기분좋~게 추천으로 시작하시죠!!!

글쓰는 제겐 큰 힘이 됩니다.

 

 

새로 산 보온도시락...

 

 

나름...

구성이 알차더군요.

밥그릇 하나...

반찬그릇 세 개...

 

 

두 가지를 준비했는데...

하나는 스팸전...

또 하나는 버섯맛살 영양전...

 

실버스톤이 학생인 시절...

스팸은...

정말 부~자 아이들이나 싸오는 반찬이었죠.

짭짤~함 끝에 밀려오는...

그 고소~한 미지의 맛이란...

 

친구 잘~둔 덕에 가끔 먹게되면...

정~말...

친구놈이 어떻게나 사랑스럽던지...

ㅋㅋ

 

만들기는 어렵지 않습니다.

 

좀 두툼~하게 썰어서...

 

 

밀가루옷 입혀서...

계란물에 적시고...

노릇~하게 부쳐내면 되죠.

 

스팸이 짭짤하기 때문에...

별도의 소금간이 필요없습니다.

거져먹기죠.

 

 

담아놓고 보니...

빈 구석이 있어서...

영양전 부칠 때...

같이 부친 새송이도 담았습니다.

 

 

 

 

그 다음... 

버섯맛살 영양전은...

저희 회사식당에 단골로 나오는 메뉴중 하나인데...

맛있어서 만들어봤습니다.

 

영양사가 지키고 서서는...

하나씩만 가져가라고 야리는...

그런 메뉴중 하나죠.

 

물론 전...

윙크 한 방에...

특별히 두 장씩...

ㅋㅋ

 

맛살, 홍당무, 새송이를 잘게 썰고...

 

 

계란과 섞어줍니다.

이 때 소금으로 살짝 간을 합니다.

 

 

그리고 예쁘게 부쳐내면 되죠.

참~쉽죠~잉!!!

ㅋㅋ

 

 

요놈도 예쁘게 담았습니다.

 

 

김치없으면 안되니...

김치는 깍두기로...

 

요렇게 도시락반찬 3종세트가 완성되었습니다.

 

 

버섯맛살 영양전...

 

 

스팸전...

그러고 보니...

새송이구이까지고 네 가지군요.

^^;;;

 

 

잘~익어 개운~한 깍두기...

깍두기 말국에 밥비벼 먹어도...

죽음이죠.

ㅋㅋ

 

 

영양전 남은 것은...

식구들을 위해 한 방에 크~게...

ㅋㅋ

 

 

출근하기 전에 아침을 먹는데...

스팸전을 먹어보니...

 

아흐...

도시락 제가 싸오고 싶더군요.

 

그런데...

 

 

이거...

매일 무슨 반찬을 싸주나...

벌써부터 걱정입니다.

아내가...

^^;;;

 

***

참!

제 아들놈이 궁금하신 분은 아래 글을...

 

방황하는 고1 아들을 위한 아빠의 동기부여 프로젝트

http://blog.daum.net/moontour/748

 

 

 

 

***

요리하는 남푠 실버스톤(SilverStone)의 손쉬운 요리법

http://blog.daum.net/moontou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