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 캠핑

스톤캠핑 - 실버스톤 가족의 1박 2일 '生'야생 버라이어티 쇼! - 먹거리편

문투어 2010. 8. 5. 12:56

 집짓기편에서 이어지는 글입니다.

http://blog.daum.net/moontour/745

 

캠핑장에서 먹거리를 또 빼먹을 수는 없죠.

더군다나 실버스톤 가족인데...

ㅋㅋ

 

캠핑장에서의 아침식사는 이미 소개해 드렸고...

http://blog.daum.net/moontour/744

 

이번 포스팅에서는...

나머지 먹거리를...

모아~모아~서...

올려드립니다.

 

아직 식전이신 분들은...

식사하고 다시 와주시길...

^^;;;

 

***

 

캠핑장에 도착해서 대충 집을 짓고나서...

서둘러 차린 점심부터 보시죠.

 

다현공주...

요즘 팍~ 꽂힌 음식이 하나 있습니다.

 

 

철판 계란 후라이...

ㅋㅋ

 

 

집에서도...

캠핑와서도...

ㅋㅋ

 

 

오랜만의 캠핑이라...

밥을 태웠습니다.

^^;;;

 

원래 캠핑용으로 구입한...

작은 압력밥솥을 갖고 다녔는데...

짐하나라도 줄이자고 안가져왔더니...

요래 태웠습니다.

ㅋㅋ

 

 

아내가...

재료와 양념을 집에서 준비해와...

끓이기만 한...

우렁된장찌개...

 

밖에서 먹으니...

더 맛있죠.

ㅋㅋ

 

 

나머지 반찬들은 걍~ 집에서 먹던 것들...

김치...

통마늘절임...

 

 

신나게 놀고 난 후...

저녁을 준비합니다.

 

아들놈이...

차콜에 불붙이기를 거듭니다.

 

버터구이 해먹으려고...

낮에 동네 아주머니에게 샀던...

천원에 두 개주는 옥수수...

 

 

전복버터구이를 좋아하는 아들놈을 위해...

전복에 칼질해서...

버터올리고...

노릇~하게 굽습니다.

 

 

노릇~노릇...

아주 잘~구워졌습니다.

 

 

맛도 훌~륭...

ㅋㅋ

 

 

소고기도 좀 사왔습니다.

 

한우치마살 1++

뭐...

숙박비에서 아낀 돈으로...

무리 좀 했습니다.

^^;;;

 

살치살도 1++로 준비했는데...

그건 배불러 못먹고 나중에 집에서 꿀꺽~

ㅋㅋ

 

 

먹을만큼씩만 올려서...

제대로 구워...

맛있게 먹습니다.

ㅋㅋ

 

맛은...

뭐 1++ 한우 맛이죠!!!

 

 

양송이도 같이 구워서 먹어주고...

 

 

우리 가족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건배도 합니다.

 

위..하..여!!!

 

 

세일해서 싸게 구입한 세계맥주 몇 캔과...

간치아 모스카토 다스티...

 

빌라엠으로 사려다...

간치아는 화이트와인 '잔'을 서비스로 하나 주길래...

잠자고 있던 주부본능이 깨어나 간치아를 덮석...

ㅋㅋ

 

모스카토 다스티...

대~충 아무거나 골라도...

우리 입맛에 잘 맞죠.

ㅋㅋ

 

맥주는...

'파울라너 헤페 바이스'가 할인폭이 제일 크더군요.

 

맛은...

울 나라 맥주가 최고죠.

^^;;;

 

 

다현공주...

옥수수를 까더니...

옥수수 수염놀이를 시작합니다.

저도 어릴적에 저거 많~이 했죠.

ㅋㅋ

 

 

불도 점~점 사그러들고...

옥수수 버터구이를 해줍니다.

애들만 주려고...

두 개만 구웠는데...

 

 

옆집 꼬마들이 마실을 오더군요.

그래서 두 개 더...

 

보고 있는 애니메이션은...

센과 치히로...

 

 

다음 날 점심...

 

철수 전에 간단하게...

오뎅전복라면으로 마무리...

 

 

이렇게 해서...

아낀 숙박비와...

가까운 곳으로 가느라 아낀 유류비로...

푸짐~하게 먹다 왔습니다.

ㅋㅋ

 

다음편...

다현공주의 신나는 '놀거리'도 많~이 기대해 주세요!!!

http://blog.daum.net/moontour/747

 

 

***

칭찬은 고래를 춤추게 하지만...

댓글과 추천은 실버스톤을 춤추게 합니다. ^^;;;

추천은 보다 많은 분들이 이 글을 함께 하실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추천은 로그인도 필요없이 아래 손가락 아이콘을 꾸~욱 누르시면 됩니다!)

 

***

요리하는 남푠 실버스톤(SilverStone)의 신바람나는 캠핑이야기

http://blog.daum.net/moontou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