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서울 충정로 맛집 : 청기와생고기 - 인근 회사원들의 입맛을 사로 잡은 숨겨진 맛집

문투어 2012. 10. 28. 06:04

청기와생고기...

 

인근 회사원들의...

입맛을 꽉~ 사로 잡은...

 

 

허름한 뒷 골목...

충정로 서대문 숨겨진 맛집...

청기와 생고기...

 

 

오래 전에 소개 드렸던 곳인데...

 

서울맛집 - 서울에서 생삼겹살 제대로 하는 삼겹살 맛집 청기와 생고기!

http://blog.daum.net/moontour/958

 

 지인들과 모임이 있어...

오~랜만에 들렸습니다.

경의선 철길이 지나는...

 

 

국민권익위원회(국민고충처리위원회)건물...

뒷골목에 있는...

 

 

허름~한 식당인데...

 

 

인근 회사원들에겐...

참새들의 방앗간같은 곳이죠.

 

이 날도...

바글~ 바글...

 

 

가격과 메뉴입니다.

 

 

2년전과 비교해...

김치찌개값은 변함없고...

국내산 생삼겹살이...

10,000원에서...

12,000원으로 올랐더군요.

 

 

보해 파스퇴르 막걸리 순희...

송지효닮은 실버스톤 첫 사랑도...

순희...

^^;;;

 

 

싱~싱한 상추와 깻잎...

 

 

잘~익은 김치...

 

 

아삭~한 오이와 당근...

채썬 양파와 고추...

 

 

쌈장과 마늘...

 

 

새콤 매콤~하게 무친...

무채무침...

 

 

삼겹살과 환~상의 궁합을 이루는...

파절이...

 

 

구이용 양파...

 

 

보글~보글 푸짐한...

계란찜...

 

 

새송이버섯과 함께...

보기에도 먹음직스러운...

삼겹살을 내옵니다.

 

 

뭐...

 

 

말이 필요없는...

삼겹살입니다.

ㅋㅋ

 

 

일단 비계 한 덩어리 올려서...

기름을 두른 다음...

 

 

삼겹살 예~쁘게 올려...

굽기 시작합니다.

 

 

전체 상차림...

 

 

새송이와 양파도 올려...

맛있게 굽는데...

이 날은 삼겹살에서...

육즙이 조금 흘러나오기에 물으니...

삼겹살을 보관하는 김치냉장고의 온도가...

좀 낮았었다고 하더군요.

 

 

그래도...

역시 맛있더란...

ㅋㅋ

 

 

부지런~히...

쌈도 싸먹고...

 

 

구운 김치와도 함께 먹고...

ㅋㅋ

 

 

서비스 계란찜도...

맛있게 먹습니다.

 

 

삼겹살 먹을 때...

계란찜만큼이나...

빠지면 서~운한 된장찌개...

 

 

고기 먹는 것은 잊고...

밥 한 공기 뚝~딱할 정도로...

진~하고 구수하죠.

 

 

청기와생고기집에 들리면...

항~상 삼겹살과 콤보로 시켜먹는...

코다리찜도 시켰습니다.

ㅋㅋ

 

 

아주...

 

 

깨가 쏟아지는데...

ㅋㅋ

 

 

역시 변함없이 맛있더군요.

 

 

삼겹살 2인분 추가...

 

 

파절이도 올리고...

김치도 올리고...

당근도 올리고...

ㅋㅋ

 

 

식사메뉴에 반찬으로 나가는...

추억의 소세지부침도..

좀 달라고 해서...

굽습니다.

ㅋㅋ

 

 

최~고의 도시락 반찬이었던...

추억의 소세지전...

ㅋㅋ

 

 

남은 삼겹살...

 

 

다~ 올려...

마지막으로 굽는 동안...

 

 

국수사리 하나 시켜...

코다리찜 양념에...

비벼먹는데...

 

 

요게 또 별미죠.

ㅋㅋ

 

 

입가심으로 시킨...

청기와생고기 대표 메뉴...

김치찌개...

 

삼겹살, 코다리찜에 이은...

3단 콤보의 마지막 메뉴인데...

 

 

이 날은 특별히...

 

 

비엔나소세지를 넣어주셨습니다.

ㅋㅋ

 

 

뻑뻑하지 않고 부드러~운...

생고기가 들어있어...

더 맛있는데...

 

이 날은 라면사리 대신...

 

 

국수사리를 넣어 먹었단...

ㅋㅋ

 

 

2차로...

경찰청 옆 먹자골목에 있는...

호프집에서...

노가리를 안주삼아...

노가리깠습니다.

^^;;;

 

 

근처에...

51년 전통의...

서대문원조 통술집...

 

나중에 검색해보니...

서대문역 근처 유명 맛집이던데...

오늘 소개드린 청기와생고기와...

삼겹살 배틀 한 판...

기대해 주시구요~

ㅋㅋ

 

 

오늘 소개드린 청기와생고기...

삼겹살, 코다리찜, 김치찌개...

3단 콤보로 드시면...

만족도도 3배로 높아지실 겁니다.

ㅋㅋ

 

***

청기와생고기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미근동 215 번지

(위 주소는 서소문아파트, 정확한 위치는 아래 지도참조)

02-364-6239

 

 

소개드린 맛집을 찾아가실 땐...

미리 전화로 휴무와 영업시간을 꼭~체크하고 가세요!!!

그리고...

글을 읽고 계신 지금이...

포스팅날짜로부터 1년이상 지났다면...

다른 분들의 최신 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실버스톤의 아이폰 무료어플 등록!!!

 

앱스토어 바로가기

http://itunes.apple.com/kr/app/id412841719

 

 

  ***

요리하는 남푠 실버스톤(SilverStone)의 전국맛집여행

맛집속으로 고고씽~

http://blog.daum.net/moontour

 

트위터

http://twitter.com/moontour

@moontou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