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본집

굴이랑 조개랑 : 인천 부평구 청천동 맛본집 - 너무 오른 물가 때문에 맛집이 맛본집으로...

문투어 2011. 9. 8. 05:52

 

- 굴이랑 조개랑 -

 

블로깅 초기..

몇 차례 올렸던 맛집인데...

1년도 훨~씬 넘어서 다시 찾은 곳입니다.

 

대박맛집이 되기를 기원하며... 부평구 청천동 "굴이랑 조개랑"

http://blog.daum.net/moontour/251

 

먼저...

먹음직스러운 소라부터 보시죠.

덩~이...

예술입니다.

ㅋㅋ

 

 

회사근처...

청천동 굴이랑 조개랑...

 

이전엔...

저렴한 가격과 푸짐~한 양...

그리고 맛 때문에...

맛집으로 소개드렸는데...

이번엔...

맛본집으로 소개드립니다.

ㅠ.ㅠ;;;

 

 

바다의 우유...

바다의 영양덩어리...

매일 아침 통영 청정수협에서 직송되는 신선한 굴...

 

 

어서 빨리...

싱싱~한 굴을 마음껏 먹을 수 있는...

계절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ㅋㅋ

 

 

메뉴와 가격...

이전 포스팅에서도 말씀드렸지만...

언제나 세트 B(조개찜+낙지샤브+칼국수)로...

ㅋㅋ

 

가격은 1년 전에 비해...

약~간 오른 것 같습니다.

 

 

이제...

전어와 대하의 계절이군요.

ㅋㅋ

 

 

다음엔 낙지나 주꾸미 볶음을...

먹어봐야겠습니다.

요즘 아주 매~운 음식이 땡기더군요.

 

 

문어의 영양소...

와~우!!!

 

 

우럭도!!!

 

 

물~론...

몸에 좋은 것으로치면...

낙지도 빠질 수 없죠.

ㅋㅋ

 

 

기본 상차림입니다.

 

 

여긴 무생채가...

매콤~한게...

정~말 맛있죠.

 

 

겉절이 김치와...

 

 

아삭~한 배추...

 

 

언제 먹어도 맛있는 계란찜...

이 날은 너무 밍~밍...

 

 

그리고 시원~한 콩나물국을 내옵니다.

 

 

생굴 생각이 간~절해집니다.

ㅠ.ㅠ;;;

 

 

주문한 해물찜은...

다른 자리에서 맛~나게 익고 있습니다.

 

 

주인아주머니...

따로 말씀을 안드려도...

이것~저것 모자라는 것들을 채워주십니다.

자주 안와서 죄송한데...

^^;;;

 

계란찜 한 뚝배기 더...

ㅋㅋ

 

 

다~익어서 뚜껑을 열어보니...

음...

야채도...

조개나 해물도...

전에 비해 양이 많~이 줄었더군요.

 

 

가격은 쉽게 못올리고...

조개와 해물 등...

식재료값은 하늘 높은줄 모르고 올랐으니...

이해도 갑니다만...

 

 

그래도 오~랜만에 먹는터라...

 

 

몸은 이미 격~렬하게 반응합니다.

^^;;;

 

 

고추를 넣~어...

칼칼~하면서도 시원~한 국물...

 

 

거기에...

쫄깃~한 해물들...

뭐...

술을 부르는 안주들이죠.

ㅋㅋ

 

 

가리비부터...

ㅋㅋ

 

 

부지런~히 먹다가...

얼추 먹으면...

B코스에 포함된...

산낙지를 투하합니다.

 

 

낙지는...

색깔만 변하면 바~로 먹어줘야죠.

 

 

야들~야들...

ㅋㅋ

 

 

마무리 칼국수도 투하...

낙지먹물때문에...

웰~빙 칼국수로 변신중인데...

 

 

뒤늦게 온 일행들이 있어...

낙지 두마리 추가...

 

요즘 꼬꼬면과 나가사끼짬뽕 때문에...

하얀 국물이 대세인데...

이 날은 검은 국물...

ㅋㅋ

 

 

무생채는 생굴하고 먹어야...

딱~인데...

어쩔 수 없이 낙지로 대신...

ㅋㅋ

 

 

안주가 좋으니...

효리언냐를 자~꾸 부르게 되는군요.

ㅋㅋ

 

 

청천동 굴이랑 조개랑...

 

예전에 비해 확연하게 줄어든 양에...

조금은 실망했지만...

이젠 먹기조차 부담스러운...

삼겹살 등에 비해...

각종 조개와 해물...

그리고 산낙지...

마무리로 칼국수까지 알뜰하게 먹을 수 있는...

굴이랑 조개랑의...

'세트 B' 메뉴를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실버스톤도...

날씨 쌀쌀~해지면...

자~주 들려야겠습니다.

굴먹으러~~~

ㅋㅋ

 

***

굴이랑조개랑

인천 부평구 청천동 14-8
032-525-3376

 

 

소개드린 맛집을 찾아가실 땐...

미리 전화로 휴무와 영업시간을 꼭~체크하고 가세요!!!

 

  

  

***

실버스톤의 아이폰 무료어플 등록!!!

 

앱스토어 바로가기

http://itunes.apple.com/kr/app/id412841719

 

 

  ***

요리하는 남푠 실버스톤(SilverStone)의 전국맛집여행

맛집속으로 고고씽~

http://blog.daum.net/moontour

 

트위터

http://twitter.com/moontour

@moontou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