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삶의 주인은 바로 당신!!! (임상아 - 뮤지컬)

문투어 2010. 4. 2. 08:20

실버스톤 노래방 애창곡중 한 곡입니다.

 

가수 임상아...

노래말처럼...

자기의 인생을 멋지게 살고 있더군요.

 

난 이대로 내가 하고픈 대로 날개를 펴는거야
내 삶의 주인은 바로 내가 되야만 해

 

 

 

 

 

 

 

6

 


뮤지컬 - 임상아

내 삶을 그냥 내버려둬 더 이상 간섭하지마
내 뜻대로 살아갈 수 있는 나만의 세상으로
난 다시 태어나려 해

다른건 필요하지 않아 음악과 춤이 있다면
난 이대로 내가 하고픈 대로 날개를 펴는거야
내 삶의 주인은 바로 내가 되야만 해

(반복)
이젠알아 진정 나의 인생은 진한 리듬
그 속에 언제나 내가 있다는 그것
나 또 다시 삶을 택한다해도 후회 없어
음악과 함께 가는 곳은 어디라도 좋아
또 다른 길을 가고 싶어 내 속에 다른 날 찾아
저 세상의 끝엔 뭐가 있는지 더 멀리 오를거야
아무도 내 삶을 대신 살아주진 않아

가사 출처 : Daum뮤직

 

오늘 하루!

한 계단 더 높이

오르시는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

칭찬은 고래를 춤추게 하지만...

댓글과 추천은 실버스톤을 춤추게 합니다. ^^;;;

(추천은 로그인도 필요없이 아래 손가락 아이콘을 꾸~욱 누르시면 됩니다!)

 

***

요리하는 남푠 실버스톤(SilverStone)의 음악세상

http://blog.daum.net/moontour

 

그냥~ 가시지 마시고...

블로그도 둘러봐주시고 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