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오디세이 블랙 광고음악 : Rachael Yamagata ft. Ray Lamontagne - Duet

문투어 2012. 3. 8. 08:13

 

 

레이첼 야마가타...

지난 달 26일 내한공연을 했던데...

오늘 들려드릴 노래는...

'Duet'이란 곡입니다.

 

지붕뚫고 하이킥 마지막 장면의...

배경음악이기도 하고...

남성 화장품...

오디세이 블랙의 광고음악으로도...

쓰였죠.

 

오늘은 왠~지...

이 노래가 좋군요.

 

아래 플레이버튼 누르시고...

실버스톤이 담은...

감성사진과 함께 감상하시기 바랍니다.

^^;;;

 

 

Duet

- Rachael Yamagata -

- Featuring. Ray Lamontagne -

 

Oh Lover, hold on

오 나의 사랑 그대로 있어줘요

'till I come back again

내가 다시 돌아올 때까지

for these arms are growin' tired, and my tales are wearing thin

이 나의 팔이 무기력해 지고 나의 이야기가 없어질 때까지

If you're patient I will surprised

만약 당신이 참아낸다면 나는 놀랄 거예요

when you wake up I'll have come

당신이 일어났을때 내가 있을 거예요

All the anger will settle down

모든 화는 가라앉고

and we'll go do all the things we should have done

우리는 우리가 했어야 할 모든 일을 할 거예요

yes I remember what we said as we lay down to bed

그래요 난 우리가 침대에 누워서 했던 말을 기억해요

I'll be here if you will only come back home

당신이 집에 돌아오면 난 여기 있을거예요

 

oh lover, I'm lost

나의 사랑, 난 잃었어요

because the road I've chosen beckons me away

왜냐면 내가 선택해온 길이 저 멀리서 손짓하고 있거든요

oh lover, don't you roam

오 나의 사랑, 방황하면 안돼요

now I'm fighting words I never thought I'd say

이제 나는 내가 할거라고 생각지도 못했던 말과 싸워요

but I remember what we said as we lay down to bed

그러나 난 우리가 침대에 누워서 했던 말을 기억해요

I'll forgive you oh

당신을 용서할게요 오

If you just come back home

만약 당신이 집에 돌아오기만 한다면

 

hmmm mmmm

hmmmm mmmm

 

Oh lover, I'm old

오 나의 사랑 난 늙었어요

you'll be out there and be thinking just of me

당신은 거기서 기다려요 그리고 날 생각해요

and I will find you down the road

그리고 난 당신을 그 길에서 찾아 내겠어요

and will return back home to where we're meant to be

그리고 우리가 함께 있어야할 집으로 돌아오게 될거예요

'cause I remember what we said as we lay down to bed

왜냐면 난 우리가 침대에 누워 했던 말을 기억하거든요

we'll be back soon as we make history.

우리는 곧 돌아와서 우리의 역사를 만들거예요

 

 

 

 

 

 

 

 

 

 

 

 

 

  

  

***

실버스톤의 아이폰 무료어플 등록!!!

 

앱스토어 바로가기

http://itunes.apple.com/kr/app/id412841719

 

 

  ***

요리하는 남푠 실버스톤(SilverStone)의 전국맛집여행

맛집속으로 고고씽~

http://blog.daum.net/moontour

 

트위터

http://twitter.com/moontour

@moontou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