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길마차 : 인천맛집 - 내가 쏜다~ 호기있게 외쳐도 겁안나는 곳!!! 모든 안주 5천원!!!

문투어 2011. 11. 26. 10:47

 

- 부평구 청천동 길마차 -

 

길마차...

정말 오랜만에 들렸습니다.

 

블로깅 초기에 한 번 소개드린 곳인데...

가격도 그대로고...

여전~하더군요.

 

인천맛집 - 모든 메뉴 5,000원!!! 주머니 가벼울 땐!!! 청천동 '길마차'

http://blog.daum.net/moontour/393

 

 

메뉴가 무지~많습니다.

 

가격은 모두 5천원...

 

 

우동과 잔치국수...

그리고 부침개 등은 3천원...

 

 

카드는 안됩니다.

 

 

나 너를 위해 사랑의 땀 흘릴께...

 

길마차 가실 때...

굵은 매직펜 하나 꼭 챙겨가시기 바랍니다.

ㅋㅋ

 

 

벽면이 온~통 낙서판...

ㅋㅋ

 

들리시면...

멋~진 작품 하나 남기고 가시길...

작품다운 작품이 없더란...

ㅋㅋ

 

 

단골이 그러는데...

다~맛있답니다.

ㅋㅋ

 

 

기본 상차림입니다.

 

 

여긴 인심도 좋~게...

기본으로...

돌게장과...

 

 

계란 후라이를 내옵니다.

이것만 있어도...

소주 한~두병은 걍~

^^;;;

 

 

모든 안주가 5천원이다보니...

뭐 먹을까 고민할 필요도 없습니다.

 

걍~

각자 먹고 싶은 안주 하나씩 시켜서...

함께 먹으면 됩니다.

ㅋㅋ

 

제일 먼저 내온...

낙지볶음...

 

 

맛은...

음...

옛날 어머니의 손맛이랄까...

맵지만 달달~하니 입에 착~붙는게...

인공적인 것에 의존을 많~이 하시는듯...

 

그래도...

낙지의 선도도 좋~고...

맛있으니 됐습니다.

^^;;;

 

 

요~래 먹어도 맛있죠.

ㅋㅋ

 

 

간장돌게장...

다들 오독~오도독~

정말 잘~먹더군요.

 

 

두 번째 내온 꼬막무침...

제가 무지~좋아하는 안주죠.

아흐~

 

 

5천원짜리치고는 양도 많고...

양념도 듬~뿍 듬뿍 인심좋~게 올려내옵니다.

 

 

꼬막무침도 입에 착~착 붙습니다.

^^;;;

 

뭐 사실...

술집에서 조미료를 안쓰는 집은...

거~의 없을 겁니다.

 

일반 음식점과는 달리...

술집에선...

입에 착~착 감기는...

간이 세~고 자극적인 안주가...

매출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조미료를 사용하지 않을 수가 없죠.

 

얘기가 길어졌습니다만...

꼬막무침 역시 맛있습니다.

술이 술~술...

ㅋㅋ

 

 

다음엔...

3천원짜리 해물부침개...

요건 두 판이나 시켜 먹었는데...

개인적으로는 별로 더군요.

 

 

국물이 있어야할 것 같아 시킨...

알탕...

 

 

역시 5천원인데...

곤이며 동태알, 바지락, 꽃게 등이...

푸짐~하게 들어있습니다.

 

 

이 날...

알탕도 두 뚝배기를 먹었단...

 

 

중간~쯤에...

계란후라이 더 달라고 청하시면...

이렇게 서비스로 또 내오십니다.

아~흐...

인심도 후~하셔라!!!

^^;;;

 

 

마지막으로 시킨 안주는...

곱창볶음...

 

 

야들~야들한게...

맛은 있는데...

좀 덜~볶아 내왔더군요.

 

두 내외분(?)이 하시기 때문에...

손님이 몰리면 정~신 없이 바쁜 곳이라...

어느 정도 이해가 필요한 대목이죠

^^;;;

 

 

마무리로 시킨...

우동과...

 

 

잔치국수...

 

 

우동이나 잔치국수...

요즘 같이 추~운 날 밤...

한 잔 하고 나면...

정~말 땡기죠.

 

특~히나...

집 앞에 포장마차라도 있으면...

지나칠 수가 없는데...

못먹고 집에 들어가면...

아쉬움에...

라면이라도 끓여 먹겠다며 냄비 올려놨다가...

술취해 잠들어...

집 홀~랑 태울뻔도 하고...

ㅋㅋ

 

계산은 61,000원...

 

장정 5명이...

배 터~지게 먹고 마셨는데 이 정도니...

"내가 쏜~다!!!"

를 과~감하게 외치셔도 될겁니다.

ㅋㅋ

 

 

가게 입구에 붙어 있어 찍었는데...

참고들 하시구요~

 

 

2차는 생일자가 있어...

간단히 축하하는 자릴 만들었습니다.

 

 

오랜만에 먹으니 맛있군요.

ㅋㅋ

 

 

위치는...

영아다방 사거리를 지나...

청천중학교 정문 근처에 있습니다.

 

 

영업시간과 휴일 참고 하시구요~

 

 

안주의 종류가 많~아도...

재료만 다를뿐...

비슷~비슷한 맛을 내는...

주당이라면 다들 익숙하신 그런 곳입니다.

 

자주 들리기 보다는...

가~끔 들려...

술값 부담없이...

왁자지껄 마시고 가기에 좋은 곳입니다.

 

***

길마차

032-512-5454

지도는 청천중학교로 대신 합니다.

 

 

소개드린 맛집을 찾아가실 땐...

미리 전화로 휴무와 영업시간을 꼭~체크하고 가세요!!!

 

  

  

***

실버스톤의 아이폰 무료어플 등록!!!

 

앱스토어 바로가기

http://itunes.apple.com/kr/app/id412841719

 

 

  ***

요리하는 남푠 실버스톤(SilverStone)의 전국맛집여행

맛집속으로 고고씽~

http://blog.daum.net/moontour

 

트위터

http://twitter.com/moontour

@moontou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