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동안미녀 OST중에서 장나라의 오월의 눈사람 - 그런데 장나라 다크서클 좀 어떻게 해줘요!!!

문투어 2011. 6. 1. 08:12

  

 

요즘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밤 10시가 되면...

드라마에 푹~

빠져지내는 실버스톤입니다.

ㅋㅋ

 

월요일, 화요일은...

동안미녀...

 

 

수요일, 목요일은...

최고의 사랑...

ㅋㅋ

 

 

날도 꾸리~하니...

진~한 커피 한 잔 드시면서...

노래 한 곡 감상하시죠.

 

111

 


오월의 눈사람 - 장나라

밖엔 지금 바람이 불어 그 오래전에 바람처럼 바람이 불어
넌 먼곳을 보고 내가 널 바라보던 그날 처럼 바람이 불어
술잔을 든 너의 모습과 같이 있어도 홀로이던 나
내가 사랑을 하면 모두 이뤄진다는 얘긴 동화속 이야기기에
너무 사랑했었어 너는 몰랐겠지만 너를 바라보던 내눈에선
알수 없었니
너무 사랑했기에 홀로 너무 많이 사랑했기에
나는 혼자 널 그리워서
같은 바람이 불어 헤어지던 날처럼 너를 그리워한 내 마음을 정말 몰랐니
바람이 불어와 너와 사랑하던 그날처럼
밖엔 바람이 불어 나는 wonderful boy wanna be 누가 뭐라해도 언젠간 내꿈을 이룰거야

가사 출처 :
Daum뮤직

 

 

아래는 월요일날 방송된 9회분...

캡쳐화면인데...

스크롤 압박이 좀 심~하니...

노래 들으시면서...

천~천히 감상하시기 바랍니다.

 

친절한 실버스톤...

드라마 재방송도 올려드립니다.

이렇게 스틸사진으로다가...

ㅋㅋ

 

보신 분들은 기억이 새록~새록...

ㅋㅋ

 

근데...

요즘 장나라양 눈 밑에 다크서클이 장난아니더군요.

사전제작 드라마가 아니다보니...

많~이 힘든가본데...

다크서클에 좋다는 연어라도 보내주고 싶은 심정입니다.

^^;;;

 

제 말에 동의하시면...

아래 추천손가락 꾹~눌러주세요.

로그인도 필요없답니다.

 

 

 

 

 

 

 

 

 

 

 

 

 

 

 

그나저나...

어제 10회분에서...

이소영(장나라분)이...

"내 나이는 서른 넷"...

이라고 고백을 했는데...

아흐~~

빨리 다음 주 월요일이 왔으면...

^^;;;

 

참!!!

오늘은 '최고의 사랑'하는 날인데...

저녁에 세미나가 있어서리...

ㅠ.ㅠ;;;

 

아침햇살의 성공신화...

조운호대표님께 강연을 부탁드려...

어렵게 만든 자린데...

비가 와서 그게 더 걱정이군요.

저녁엔 비가 그치겠죠!!!

ㅋㅋ

 

 

<조운호대표의 야심작 얼쑤와 함께> 바로가기

 

 

여하튼...

날은 꾸리~하지만...

마음만은 뽀송~한 하루 보내세요!!!

 

  

  

***

실버스톤의 아이폰 무료어플 등록!!!

 

앱스토어 바로가기

http://itunes.apple.com/kr/app/id412841719

 

 

  ***

요리하는 남푠 실버스톤(SilverStone)의 전국맛집여행

http://blog.daum.net/moontour

 

트위터

http://twitter.com/moontour

@moontou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