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규어 에세이

딸아이 방에서 함께 본 '토이 스토리 3'

문투어 2010. 8. 12. 06:01

 드디어 '토이 스토리 3'가 개봉되었군요!!!

1995년 토이 스토리가 개봉된 이후...

1999년 '토이 스토리 2'에 이어...

15년만에 세 번째 편이 우리 곁을 찾았습니다.

 

1, 2편 모두다...

다현공주가 태어나기 이전에 상영되었는데...

다현공주도...

DVD를 통해 엄~청봤죠.

보고~ 또 보고...

ㅋㅋ

 

남들 극장에서 봤다는데...

실버스톤은...

다현이 방에서 같이 봤습니다.

 

다현이 방으로 들어가 볼까요?

 

 

짜잔~

 

실버스톤표...

'토이 스토리 3'입니다.

^^;;;

 

 

같이 감상하시죠.

ㅋㅋ

 

 

 

우디와 버즈...

 

 

 

 

 

 

2편에서는...

요...

펭귄때문에...

우디가 아~주 생고생을 하게되죠.

ㅋㅋ

 

 

 

나쁜 아저씨...

 

 

금실좋은 감자부부...

ㅋㅋ

 

 

겁쟁이 공룡...

 

 

돼지저금통...

 

 

우디 봉제인형...

모자를 도~저히 못찾겠다는...

도대체 어디간겨???

ㅠ.ㅠ;;;

 

 

커~다란...

우디봉제인형은...

조만간 자세~히 보여드리겠습니다.

 

 

영화 한 장면도 감상하시죠.

 

 

 

더위 안녕~~~

(공룡이름이 '더위'입니다. 제 맘대로....ㅋㅋ)

시원~하시죠!!!

 

 

어떻게...

다들 잘~보셨나요!!! 

 

 

***

칭찬은 고래를 춤추게 하지만...

댓글은 실버스톤을 춤추게 합니다. ^^;;;

추천은 보다 많은 분들이 이 글을 함께 하실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추천은 로그인도 필요없이 아래 손가락 아이콘을 꾸~욱 누르시면 됩니다!)

 

***

요리하는 남푠 실버스톤(SilverStone)의 피규어에세이

http://blog.daum.net/moontou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