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인&술&음식

실버스톤... 세계에서 가장 큰 다국적 커피 전문점 스타벅스를 한 입에 꿀~꺽!!!

문투어 2011. 5. 31. 06:04

  

 

커피...

요즘 길거리를 가다보면...

여기~저기 커피 전문점들이...

눈에 많~이 띄더군요.

 

오늘은 커피전문점얘기니까...

커피에 어울리는...

노래 한 곡 깔고 시작합니다.

 

요즘 '동안미녀'도 재밌더군요.

동안미녀의 OST죠.

장나라의 오월의 눈사람...

 

 

110

 


오월의 눈사람 - 장나라


밖엔 지금 바람이 불어 그 오래전에 바람처럼 바람이 불어
넌 먼곳을 보고 내가 널 바라보던 그날 처럼 바람이 불어
술잔을 든 너의 모습과 같이 있어도 홀로이던 나
내가 사랑을 하면 모두 이뤄진다는 얘긴 동화속 이야기기에
너무 사랑했었어 너는 몰랐겠지만 너를 바라보던 내눈에선
알수 없었니
너무 사랑했기에 홀로 너무 많이 사랑했기에
나는 혼자 널 그리워서
같은 바람이 불어 헤어지던 날처럼 너를 그리워한 내 마음을 정말 몰랐니
바람이 불어와 너와 사랑하던 그날처럼
밖엔 바람이 불어 나는 wonderful boy wanna be 누가 뭐라해도 언젠간 내꿈을 이룰거야


가사 출처 :
Daum뮤직

 

 

 

노래가 좋~다 생각되시면...

아래 추천 손가락 꾹~눌러주세요.

로그인도 필요없답니다!!!

 

 

이야기 이어서...

 

스타벅스(Star Bucks)를 비롯해서...

카페베네(caffe bene), 할리스(hollys), 엔젤리너스(Angel in us), 주커피(Zoo Coffee), 커피빈(Coffee bean) 등...

언제부터 이렇게 우리나라 사람들이 커피를 좋아했나~

싶을 정도로...

커피전문점들이 우후죽순 생기고 있더군요.

 

 

실버스톤...

학창시절...

다방에서 서빙알바를 했던 적이 있습니다.

수원 남문에 있는...

'디딤돌'이라고...

ㅋㅋ

 

DJ도 있는 음악다방이었는데...

그 당시 알바비가 시간당 600원이었나???

 

여하튼 그 당시...

다방에서 일일찻집을 했는데...

호랑나비를 부른 김흥국씨가...

왔었습니다.

호랑나비로 뜨기 전이었죠.

 

나가면서 제 손을 꼭~잡고...

열심히 살라고 하는데...

다방에서 알바하니 불쌍해 보였나???

속으로...

저 열심히 살고 있거든요!!!

ㅋㅋ

 

여하튼...

이런~저런 추억이 있던 '다방'이...

이제는 많~이 바뀌었죠.

 

 

특히...

공부들 참 열~심히 하시더군요.

근데...

공부가 되나???

^^;;;

 

 

커피말고도...

이것~저것 팔기도 하고...

 

 

먹고 싶은 건 또 왜~그렇게...

많이 갖다놓는지...

다이어트하는 실버스톤은...

어쩌라고...

ㅠ.ㅠ;;;

 

 

그래도 주커피...

여긴...

제가 접근하지 못하도록...

호랑이를 딱~

ㅋㅋ

 

 

오늘도...

메뉴와 가격표 보시죠.

ㅋㅋ

 

할리스 메뉴판인데...

다른 곳도 비슷~한 것 같습니다.

 

 

아메리칸 스톼~일로 마실 때는...

 

 

달콤~한 케익과 함께 먹으면 맛있죠.

 

 

티라미수...

아흐~~

 

 

언젠가 이벤트라고 내주던...

케익팝...

 

 

스펀지케익에 초콜릿을 입힌 케익인데...

한 입 먹어보니...

 

 

무지~달더군요.

살찌는 소리가...

뚱~

ㅋㅋ

 

 

어제 낮에도 무지~덥던데...

 

 

아이스커피 엄~청 땡기더군요.

 

 

아이스커피에...

시럽넣지않고...

치즈케익하고 먹어도 맛있죠.

ㅋㅋ

 

 

시나몬파우더(계피가루)를 뿌려내오는 카푸치노...

 

 

알바시절...

아이스크림떠넣고 계피가루 뿌려 내가던...

비엔나 커피생각납니다.

ㅋㅋ

 

 

치즈케익을 보니...

 

 

커피보단 시~큼한 와인이 땡기는군요.

ㅋㅋ

 

 

가끔은 오렌지쥬스도 먹고...

 

 

요즘은 걍~

아이스커피를 주로 마시는 것 같습니다.

ㅋㅋ

 

 

한 잔 마시면...

 

 

가슴속까지...

시원~해지죠.

ㅋㅋ

 

 

그 많~은 커피전문점중에...

요즘 울 식구들...

특히 다현공주가 꽂힌 곳이 있으니...

바로 주(ZOO)커피...

 

 

동물원컨셉인데...

인형사달라고...

^^;;;

 

 

요즘은...

집에서도 핸드드립커피를...

손쉽게 즐길 수 있더군요.

 

주커피에 갔더니 있길래...

사왔습니다.

 

 

텀블러하고...

핸드드립커피 두 종류...

 

 

텀블러는...

브라운 레오파드 무늬가 예뻐 집어왔는데...

가격이...

22,000원...

^^;;;

 

 

예쁘다고 막 집어오면 안되는데...

뭐...

요즘 다이어트하느라...

밥값이 좀 덜 나가고 있으니까...

^^;;;

 

 

그래도...

묵직~한게...

내부는 스테인레스로 되어 있어...

제 값은 할 것 같더군요.

 

 

핸드드립커피는...

1박스당 8개씩 들어있는데...

하나는 '코스타리카'...

하나는 '콜롬비아'로...

 

값은 1박스에 8,500원인데...

인터넷을 검색해보니...

얼마 전에...

소셜에서 반값할인을 했었더군요.

ㅠ.ㅠ;;;

 

 

낱개로 포장되어 있어 편한데...

 

 

봉지를 뜯어서리...

 

 

컵에 걸고...

 

 

요렇게 물을 부어...

 

 

내려마시면 됩니다.

ㅋㅋ

 

봉지 하나로...

대~충 세 잔 정도 내려서 알~뜰하게...

^^;;;

 

캠핑갈 때 가져가면 좋~을 것 같습니다.

ㅋㅋ

 

 

여하튼...

세계에서 가장~큰 다국적 커피전문점인...

스타벅스...

 

한 입에 먹어줄테닷!!!

ㅋㅋ

 

 

참!!!

주커피 검색을 하다보니...

아래와 같은 기사가 검색되는군요.

주커피 매니아분들은 참고하시길...

ㅋㅋ

 

세계 최초 심야 배송 소셜커머스를 표방하며...

오는 6월 1일 런칭 예정인 '나이트사파리' (www.nightsafari.co.kr) 사이트에서는...

신규 회원가입을 하는 모든 고객에게...

주커피 전국 매장에서 사용이 가능한 아메리카노 무료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

실버스톤의 아이폰 무료어플 등록!!!

 

앱스토어 바로가기

http://itunes.apple.com/kr/app/id412841719

 

 

  ***

요리하는 남푠 실버스톤(SilverStone)의 전국맛집여행

http://blog.daum.net/moontour

 

트위터

http://twitter.com/moontour

@moontou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