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5월은 푸르구나~ 우리들은 자란다~ 오늘은 다현공주 운동회날

문투어 2011. 5. 5. 10:16

 

며칠 전에...

다현공주 운동회가 있었습니다.

 

어린 시절을 추억하실겸...

사진위주로 보시죠.

빨리 나가야되서리...

^^;;;

 

***

운동회날 꼭~볼 수 있는 것중에 하나가...

만국기죠.

ㅋㅋ

 

 

달리기도 빠질 수 없고...

다현공주 사진을 못답았는데...

다현공주는 2등 했답니다.

ㅋㅋ

 

 

줄다리기도 빠질 수 없죠.

영~차 영차!!!

 

 

백군이 앞서가고 있군요.

다현공주는 청군이데...

ㅠ.ㅠ;;;

 

 

다현공주...

신~바람났습니다.

 

 

그런데...

뭔가 무지~안타까운가봅니다.

 

 

아이고 저런...

청군이 넘어졌군요.

 

다현공주...

 

 

이를 악물고 뛰기 시작합니다.

 

 

다현공주의 맹~활약으로...

청군 승리!!!

 

 

다음엔 교실 잠시 들어가...

2학년 공연을 준비합니다.

 

우유도 한 잔씩들 마시고...

 

 

지난 해엔...

다현공주가 한복을 예~쁘게 입고...

꼭두각시 춤을 췄었는데...

이젠 1학년 동생들이 추는군요.

 

 

요랬었죠.

ㅋㅋ

 

 

다현공주가 옆에서...

지금은 요렇군요...

라고 쓰랍니다.

 

 

다현공주 표정 3종세트...

 

 

경기는 게~속되고...

 

 

6학년 언니, 오빠들의 부채춤공연이 이어집니다.

 

 

부채춤의 하일라이트는 역시...

파도타기~

 

 

청군이 이기고있습니다.

ㅋㅋ

 

 

올 해는 황사때문에 평일날 운동회를 하니...

학부모님들의 참여가 저조했습니다.

 

 

또하나 운동회에서 빼먹을 수 없는게...

박터뜨리기죠.

 

 

마구~

던지기 시작합니다.

ㅋㅋ

 

 

저거 하다보면...

오재미에 막 맞기도 하고...

ㅋㅋ

 

 

청팀의 박이 먼저 열리는가 했는데...

아쉽게 백팀 승리~

 

 

박에 들어 있는 문구가...

지난 해 같았으면...

점심 맛있게 드세요!!

일텐데...

올 해는 일찍 끝내는 이유로...

엄마 아빠 사랑해요~

로 바뀌었더군요.

 

 

막상막하...

 

 

이제 2학년의 공연이 시작됩니다.

 

먼저 준비자세 취하고...

 

 

신바람나게 춥니다.

ㅋㅋ

 

 

맹~연습을 해왔는데...

잘~하더군요.

ㅋㅋ

 

 

다들 예쁜 모습들을...

열심히 담습니다.

 

 

어린이날이 있는 5월만 아니라...

 

 

365일 1년 내~내...

 

 

아이들의 입가에...

 

 

행복한 미소가 끊이지 않는...

세상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제 빨~리 나가봐야겠습니다.

ㅋㅋ

 

행복한 어린이날 보내세요!!!

 

참...

그런데...

오늘은 성당 체육대회...

켁~

 

  

***

실버스톤의 아이폰 무료어플 등록!!!

 

앱스토어 바로가기

http://itunes.apple.com/kr/app/id412841719

 

 

  ***

요리하는 남푠 실버스톤(SilverStone)의 전국맛집여행

http://blog.daum.net/moontour

 

트위터

http://twitter.com/moontour

@moontou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