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본집

크레이지와인바 - 와인과 짜파게티의 마리아주에 대한 크레이지 레포트

문투어 2011. 2. 17. 08:19

  

 

크레이지와인바

캐주얼한 분위기에 실버스톤과 같은 주인장의 취미까지!!!

 

***

 

실버스톤...

요즘 교육받는게 있어...

오후엔 강남에 있습니다.

 

그래서 요즘...

서울 이 곳~저 곳을 둘러보고 있습니다.

 

이 날은 압구정에서 술 한잔...

ㅋㅋ

 

좀 독특한 와인바가 있어 소개드립니다.

이름도 독특한...

크레이지 와인바...

 

오늘은...

저와 함께 미쳐보실까요???

ㅋㅋ

 

 

압구정에 오~랜만에 나가봅니다.

 

 

압구정이 아무래도 연애인들이 많이 찾는 곳이다보니...

여기~저기...

연예인들 싸인으로 도배가 되어있더군요.

 

근데...

이 싸인들...

진짜 맞나요???

너~무 많아서리...

ㅋㅋ

 

 

이 땅의 늑대나 여우들이...

아~주 반길 말인 것 같습니다.

ㅋㅋ

 

여기~저기 쓰여있는 문구들이...

독특하고 재밌더군요.

 

 

많~은 사람들이 다녀간 흔적들이 곳~곳에 보입니다.

 

 

얼마 전에 마트에 갔다가...

새로 출시된 앱솔루트 글리머(ABSOULT GLIMMER)가 보이길래 집어왔는데...

여기도 있더군요.

 

 

아직 개봉을 안했는데...

조만간 마셔봐야겠습니다.

ㅋㅋ

 

보드카...

집에서 칵테일로 마시기 참 좋~은 술이죠.

 

 

그런데 와인바에 들어가서...

와인보다 제 눈을 사로 잡은 것들이 있으니...

 

 

제가 좋아하는 피규어들!!!

여기 주인장이 피규어수집 좀 하시나 봅니다.

ㅋㅋ

 

 

그런데 또 한 가지...

제 눈에 띄었던 것은...

여긴 라면도 끓여준답니다.

 

와인바에서 라면이라...

ㅋㅋ

 

 

무릎담요들도 테이블마다 준비되어 있고...

이것~저것...

와인을 마시기 이전에 이미...

기분좋~아지는 곳이더군요.

 

 

메뉴와 가격부터 보시죠.

와인이 나라별로 정리되어 있는데...

종류가 많아 다 찍지 못하고...

나라별로 한 장씩만 담았습니다.

 

칵테일도 준비되어 있더군요.

 

 

가격은...

제가 좋아하는 빌라엠(60,000원)을 보시면...

판단이 되실 것 같습니다.

세일안하면 마트에서 35,000원 정도에 판매되죠.

 

주문은 우선 모스카토 다스티(52,000원)로 하려고 했는데...

 

 

와우~

이런 세트메뉴가 있더군요.

같은 52,000원에 피자 한 판이 공짜!!!

ㅋㅋ

 

주문은...

콘차이 토로 트리오 리제르바(65,000원, 칠레)와...

발레벨보 모스카토 다스티(52,000원, 이탈리아)로...

근데 부가세는 별도...

ㅡ.ㅡ;;;

 

 

타이거맥주 좋아하시는 분들은...

타이거맥주 세트를 드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 규모가 큰 곳이 아닌데...

볼거리는 무~지 많은 곳이더군요.

다트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정말 크레이지~~~

ㅋㅋ

 

이 분들은 들어오셔서 다트만 하시고 가시더군요.

 

 

한 켠에 다트대회 상장과 트로피도 있고...

잘 몰랐는데...

다트를 전문적으로 즐기시는 분들도 많~으신 것 같습니다.

 

요즘은 온라인으로 가입하고 이용권도 결재해서...

카드로 인증하고 즐기기도 하나 봅니다.

 

관심있으신 분들은 '피닉스 다트' 홈페이지 둘러 보시기 바랍니다.

http://www.phoenixdart.kr

 

 

JBL Control 5...

가격대 성능비가 좋아...

업소에서 많~이 사용하는 스피커죠.

 

참고로 JBL은 사람이름이죠.

전에 포스팅을 올렸었는데...

안읽어보신 분들은 읽어보시길...

 

세계적 스피커 JBL - 파란만장했던 JBL오너의 삶!!!

http://blog.daum.net/moontour/887

 

 

기본안주 내오고...

 

 

와인도 내옵니다.

 

 

피자가 두 판이 나와야하는데...

한 판은 모듬치즈로 바꿔 주문했습니다.

 

치즈...

정~말 맛있죠.

근데...

 

저 '더래핑카우'의 '벨큐브'치즈...

쪼마난게 너무 비싸다는...

완전 미친소...

^^;;;

 

트리오와 궁합 굿~

 

 

콤비네이션과 치즈 반반 피자...

도우가 얇~아...

배도 안부르고...

맛도 있어 와인안주로 적당하더군요.

 

모스카토와 궁합 굿~

모스카토 다스티...

작업주다운 맛...

ㅋㅋ

 

 

잘~마시고 있는데...

일행중 한 사람이...

짜파게티 먹고 싶답니다.

ㅋㅋ

 

근데 가격은 5,000원!!!

켁~

 

그래도 와인바에서 먹는 짜파게티...

색다른 맛경험이 될 것 같아 주문했습니다.

ㅋㅋ

 

 

요렇게 내옵니다.

ㅋㅋ

 

맛은...

짜파게티 맛입니다.

상상 그대~로...

^^;;;

 

 

사실...

지난 토요일...

제가 다현공주 친구들에게 해준 짜파게티가 더 맛있더군요.

ㅋㅋ

 

 

와인과 짜파게티와의 마리아주는...

모스카토보다는 트리오가 좋은데...

짜파게티의 다소 느끼~한 맛을...

시큼털털~한 와인이 상큼하게 잘~잡아주더군요.

ㅋㅋ

 

미~친 와인바를 나와서 집으로 가는 길...

우디와 설리...

그리고 일곱난장이들이 마중을 해주더군요.

친구들 안녕~~~

ㅋㅋ

 

 

와인이 아직은 부담스러운 가격대인데...

이 곳은 나름 아담~하기도 하고...

볼거리, 즐길거리도 있고...

일하시는 남자분들의 매너도 좋~은 곳이라...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

크레이지 와인바

02-516-9994
서울 강남구 신사동 657-21 2층

 

 

***

실버스톤의 아이폰 무료어플 등록!!!

 

앱스토어 바로가기

http://itunes.apple.com/kr/app/id412841719

 

 

  

 

***

요리하는 남푠 실버스톤(SilverStone)의 맛집여행

http://blog.daum.net/moontour

 

트위터

http://twitter.com/moontour

@moontou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