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가을 나들이 - 평촌중앙공원 자전거타는 풍경

문투어 2010. 11. 3. 08:21

 

 

다현공주가 쑥~쑥 크니...

자전거도 바꿔줘야되겠더군요.

집근처 오프라인매장에서 가격을 알아보고...

인터넷으로 가격검색을 해보니...

대략 2만5천원~3만5천원 정도 차이가 나더군요.

조립을 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좀 있지만...

인터넷으로 주문했습니다.

뚝~딱 조립하고...

평촌중앙공원으로 고고씽~~~

 

 

 

 

 

***

 

이젠 작아져 못타게된 자전거...

 

 

그래서 주문한 제품은...

코렉스 루나(LUNA) 16 RS...

16인치 바퀴의 접이식 자전거입니다.

가격은 배송비 만원 포함해서...

129,500원...

 

 

조립은...

보조바퀴와...

핸들만 하면 되더군요.

 

이 정도면...

여자분들도 쉽~게 조립하실 수 있을듯...

 

 

뭐...

금~방 뚝딱 조립을 끝냈습니다.

ㅋㅋ

 

7단 시마노기어와 뒷쇼바...

뭐 이 정도면...

다현공주한테 딱~인 것 같습니다.

 

근데...

아무래도 좀 무겁군요.

 

 

뒷태 예쁘죠~~

ㅋㅋ

 

 

평촌중앙공원...

휴일엔 차량통행을 막아놓아...

자전거나 인라인타기 좋습니다.

 

요즘은 날씨가 좀 추워서 그런지...

최고의 매출로 전국에서도 손꼽히는...

대~박 편의점 앞을 빼고는....

조금 한산~해 보이더군요.

 

 

아직은 푸르름을 간직하고 있는데...

조만간 가을이 더 짙어지겠죠.

 

 

 

 

다현공주...

본격적으로 타기 시작합니다.

아직은 보조바퀴가 필요한...

초보운전자!!!

ㅋㅋ

 

 

 

조금 타더니...

헬맷도 벗고...

한 손으로도 타고...

 

저한테 오더니...

한 손으로 탔다고 자랑까지...

켁~

 

 

신바람났습니다.

 

 

얼마 전까지만 해도...

전동차 타겠다고 떼를 썼는데...

 

 

많~이 컸습니다.

^^;;;

 

 

감을 익히라고...

보조바퀴를 약간 올려 달아줬더니...

아직은 기우뚱~하더군요.

 

 

빨~리...

두 바퀴로 달릴 수 있는 날이 와야하는데 말입니다.

ㅋㅋ

 

다현공주 자전거타는 모습을 보니...

실버스톤이 어릴적 타던...

세발 자전거가 생각납니다.

쌍로케트가 달린 세발 자전거...

ㅋㅋ

 

 

날이 쌀쌀~해지니...

제~일 생각나는 먹거리가...

따끈~한 국물과 함께 먹는...

어묵인 것 같습니다.

 

 

목마르니...

알로에 쥬스도 한 잔...

전 캔맥주 한 잔...

ㅋㅋ

 

다현공주가 보조바퀴를 떼어내고...

두 바퀴로 달릴 수 있는 날...

인증샷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참!!!

평촌 중앙공원에서 약속잡으시거나...

음식배달 시켜드실 때...

아래 지도의 번호 참조하세요!!!

 

역시...

친절한 실버스톤입니다.

ㅋㅋ

 

 

 

 

 

  

 

***

요리하는 남푠 실버스톤(SilverStone)의 일상이야기

http://blog.daum.net/moontou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