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요즘 회사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아이폰4 어플은???

문투어 2010. 9. 18. 08:37

 

요즘 회사 여기저기...

무엇이 그리 웃긴지....

배꼽이 빠질까...

배를 잡고는...

삼삼오오 모여서는...

열심히 하는게 있어...

궁금해서 봤더니...

바로 요~것이더군요.

 

닮은 꼴 연예인 찾기!!!

 

 

 

 

 

저는 잘 몰랐는데...

푸딩의 '얼굴인식 닮은꼴 연예인'이란 프로그램은...

아이폰이전에 파란에서 서비스를 해왔던 프로그램이더군요.

 

여하튼...

많이 계시지는 않겠지만...

제가 어떻게 생겨먹은 놈인지 궁금해하시는 분들도 계실 것 같아...

닮은 연예인으로 말씀드리겠습니다.

ㅋㅋ

 

아래는 실행화면입니다.

 

 

인식의 정확성을 위해...

잘 찍어야죠.

ㅋㅋ

 

 

 

첫 번째 결과입니다.

씽크로율이 무려 82%!!!

켁~

 

대부분 20%대 전후로들 나오든데...

저는 이범수랑 82%!!!

다들 놀라면서도...

그러고 보니 정말 닮았다는 둥...

 

사실 여지껏 살면서...

이범수랑 닮았다는 얘길...

아이폰에서 처~음 듣게 되는군요.

 

여하튼...

나이도 38세로...

젊게 봐주니 기분좋~습니다.

ㅋㅋ

 

 

 

 

또 해봤습니다.

이번엔 박광현!!!

46%

 

그래도 다행히...

아직까지는 좀 봐줄만 한 것 같습니다.

 

옆 친구들은...

죄민수에, 인순이에...

아주 난~리 났더군요.

ㅋㅋ

 

 

그 다음은 김수로...

 

 

윤계상도 나왔습니다.

 

 

이범수가 또 나왔군요.

이서진이 나와야하는데...

^^;;;

 

 

그 다음엔 허참, 윤도현...

 

 

윤두준, 공형진 등이 나왔습니다.

 

 

결과적으로 보면...

걍~

웃고 즐기는 프로그램이지...

정확성은 별로 없어 보이더군요.

ㅋㅋ

 

스마트폰 있으신 분들은...

이번 추석연휴에...

가족분들과 함께 해보세요!!!

 

(저는 아직 스마트폰 없습니다. ^^;;;)

 

 

 

***

요리하는 남푠 실버스톤(SilverStone)의 일상이야기

http://blog.daum.net/moontou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