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들이(여행)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가장~ 참기 힘든 유혹은 무엇???

문투어 2010. 9. 7. 08:24

 지난 토요일...

경북영천에 있는 한국와인(주)엘 다녀왔는데...

오고 가며 담아본...

휴게소 풍경입니다.

물론...

제목에 대한 해답도 있습니다.

^^;;;

 

읽으시기 전에...

흥겨운 음악처럼...

기분좋~게 추천한방 부탁드립니다.

 

 

 

***

 

출발지가 신도림역 2번출구여서...

오랜~만에 BMW를 몰고갔습니다.

ㅋㅋ

 

버스타고...

전철타고...

걸어서...

갔죠.

ㅋㅋ

 

 

신도림역앞 테크노타워...

이 날따라 하늘도 '쨍'하니 날씨도 좋더군요.

 

근데 사실...

이 날이 엄~청 더웠다는...

가을폭염...

ㅡ.ㅡ;;;

 

신도림역 근처에 차를 끌고 가시는 분들은...

신도림역 환승주차장을 이용하시면 좋겠군요.

하루종~일 5,000원!!!

 

 

우리 버스...

인원은 17명인데...

40인승 대~형 관광버스...

예산은...

완~전 빵꾸!!!

ㅠ.ㅠ;;;

 

그래도...

다들 즐겁습니다!!!

ㅋㅋ

 

아침은 주먹밥과 김밥...

 

 

지나가는 길에 봤던...

앙증맞은 캠핑카...

요런거 하나 있으면 좋겠는데...

^^;;;

 

벌초때문에 고속도로가 많이 막히더군요.

저희 버스는 전용차도로 씽~씽~

ㅋㅋ

 

도심에서 조금만 벗어나도...

푸~른 자연이 펼쳐지죠!!!

 

 

처음들린...

옥산휴게소...

 

 

먼저...

버스 번호판부터 다시 보고 외워둡니다.

자기 버스 못찾는 분들 꼭~계시더군요.

ㅋㅋ

 

휴게소의 낯익은 풍경...

 

 

휴게소에서 그냥 치나치기 힘든 유혹은...

뭐니뭐니해도...

맛난 먹거리죠.

ㅋㅋ

 

특히...

통감자!!!

 

이 날은 다행히...

버스에서...

김밥과 주먹밥을 배불리 먹었기에...

참을 수 있었습니다.

ㅋㅋ

 

 

버스는 다시 달려서...

대구를 지나...

목적지 영천을 향해갑니다.

 

코팅된 유리를 통해 사진을 담으니...

색감이 좀 안좋습니다.

이해를...

^^;;;

 

 

볼일 다~ 보고...

돌아오는 길...

칠곡휴게소에 들렸습니다.

 

 

이 날은 하~루 종일...

인터넷을 못봐서...

아침에 올린...

박하사탕관련 포스팅에 대한 반응이 궁금했는데...

요즘은 이런 비즈니스센터가...

휴게소마다 설치되어 있어서...

편하더군요.

 

오호~

베스트!!!

ㅋㅋ

 

 

이 곳도 유혹거리가 만만치 않습니다.

핫도그며...

버터발라 구운 옥수수며...

 

하지만 실버스톤...

이런 것엔 눈길도 안주고...

그 앞으로 갑니다.

 

어디냐하면...

 

 

바로 요~기...

캡슐토이자판기...

 

실버스톤에겐...

고속도로휴게소의 가장~ 참기 힘든 유혹이죠.

ㅋㅋ

 

여긴 제법 많~군요!!!

와~신난다.

 

대상연령 6세이상...

역시 저도 해당됩니다.

ㅋㅋ

 

 

일단...

500원짜리 동전 두 개 넣고...

돌려서 뽑았습니다.

 

뭘 뽑았냐구요???

 

그건...

다음 포스팅에서 보여드리기로 하고...

이야기 계속 진행합니다.

 

실버스톤의 블로그...

일일연속극과 같이...

매일~매일 보고싶은...

그런 블로그를 지향합니다!!!

ㅋㅋ

 

 

서울에 도착하니...

거의 10시가 다 되더군요.

 

요즘 관광버스의 조명...

정~말 죽여주더군요.

 

 

해산하고...

남은 몇 몇 분들과 뒤풀이...

 

생맥주에...

파닭...

 

먼~길 가고 오느라...

몸은 무지 피곤했지만...

시원~한 생맥주만큼이나...

기분좋~은 여행길이었습니다!!!

 

  

배경음악은...

'김C'가 나래이션을 맡았던...

'걸어서 세계속으로'의 테마음악입니다.

원곡은 '한태주'군의 '물놀이'란 곡인데...

저작권상 문제가 있는지...

구할 수가 없더군요.

 

포스팅에 첨부한 연주는...

오카리나 동호회 회원분이 올린 연주녹음입니다.

 

 

 

 

 

***

요리하는 남푠 실버스톤(SilverStone)의 신바람나는 여행이야기

http://blog.daum.net/moontou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