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과 카메라

스톤포토 - 단란한 토끼가족의 행복한 저녁밥상

문투어 2010. 7. 15. 06:00

 이틀전 회사 회식자리엘 가는데...

그 집 뒷골목에...

토끼가족이 살고 있더군요.

 

저녁식사를 하는 모양인데...

그 모습이 너~무 귀엽고 행복해보여서...

회식자리에 늦는줄 알면서도...

카메라에 정신없이 담아봤습니다.

 

대표이미지로 올리는 욘석은...

다섯 식구중...

실버스톤 맘~대로...

둘째...

볼에 점이 없습니다. ㅋㅋ

 

단란한 토끼식구의 행복한 저녁식사...

지금부터 함께 보시죠!!!

 

 

지나가다 깜~짝 놀라서 보니...

토끼들이 있더군요.

와우~~~

 

네 마리...

아빠는 좀 나중에 등장합니다.

ㅋㅋ

 

 

비닐봉지에 야채 다듬고 남은 것들을 모아놓았나본데...

한~참 식사중이더군요.

 

눈밑...

볼에 검은 점이 있는 놈이 첫 째...

실버스톤 맘대로...

^^;;;

 

눈이 어~찌나 맑던지...

 

 

둘째와 사이좋게 식사중...

 

 

앗!!!

큰 놈과 눈 마주쳤습니다.

 

 

호기심이 많~은 녀석이군요.

저한테 다가옵니다.

 

손을 내미니...

손도 핥아보고...

 

언제봤다고 친한척...

ㅋㅋ

 

다현공주 보여주면...

당~장 토끼사러 가자고 떼쓸듯...

^^;;;

 

 

간지러워라...

ㅋㅋ

 

 

마침 식당아주머니가 배껍질을 갖고 나오시길래...

받아서 먹여주니...

좋~아라 받아먹습니다.

ㅋㅋ

 

 

역시...

욘석이 첫 째가 맞는 것 같습니다.

ㅋㅋ

 

 

첫 째가 맛있게 먹고 있는데...

세 째가 오더니...

함께 먹더군요.

 

덩치는 좀 커도...

세 째!!!

물론 계속해서 실버스톤 맘대로...

ㅋㅋ

 

 

그 사이에...

둘 째가...

맛난거 잔~뜩 들어있는 비닐봉다리를 독차지합니다.

 

막내 세 째는...

여기도 기웃거리는군요.

ㅋㅋ

 

잠~깐 둘째 눈치를 보다가...

 

 

자리잡고...

본격적으로 식사...

ㅋㅋ

 

 

둘 째와 첫 째도 본격적으로 식사...

 

 

꼬마들이 한~참 맛있게 식사를 하고 있으니...

그제서야...

아빠와 엄마 토끼가 식사를 하러옵니다.

둘이 뭐하고 온겨!!!

^^;;;

 

5식구의 행복한 저녁식사...

 

 

식사하다말고...

아빠는...

술약속이 있는지...

자릴 뜨는군요.

 

욘석이 분명 아빠!!!

ㅋㅋ

 

아빠!!!

술 조금만 마시고 일찍 들어오세요!!!

들어오실 때 맛난 홍당무 사오시구욧!!!

 

그리곤...

계속해서 맛있게 식사...

 

 

사람이나...

토끼가족이나...

사는건 뭐...

마찬가지죠.

^^;;;

 

 

***

칭찬은 고래를 춤추게 하지만...

댓글과 추천은 실버스톤을 춤추게 합니다. ^^;;;

(추천은 로그인도 필요없이 아래 손가락 아이콘을 꾸~욱 누르시면 됩니다!)

 

***

요리하는 남푠 실버스톤(SilverStone)의 사진이야기

http://blog.daum.net/moontou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