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Wi-Fi Alliance Regional Symposium 2010 (Grand Hyatt)

문투어 2010. 7. 9. 12:56

어제...

Wi-Fi Alliance에서 주최하는...

심포지엄에 다녀왔습니다.

그랜드 하얏트호텔에서 하루 종~일 진행되었죠.

 

실버스톤...

먹으러만 돌아다니지 않는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올립니다.

^^;;;

 

그랜드볼룸...

 

 

호텔구경 잠~깐 먼저 하시죠.

 

신혼여행을 경주로 다녀오면서...

경주 하얏트호텔에 묵지는 않고...

그 앞에서 아내와 둘이 폼잡고 사진찍었던 기억이 나는군요.

잠은 안자고 아침 밥만 하얏트호텔에서 먹었다는...

ㅋㅋ

 

 

여~러 회사에서...

많~이들 왔더군요.

 

 

시작...

CEO인 Edgar Figueroa...

 

 

딱딱~한 내용이고 전문적인 내용이기 때문에...

생략합니다.

 

아래는 실버스톤에 사내 보고용으로 옛~날에 만들었던 자료인데...

그 중 일부입니다.

 

다른 것은 필요없고...

시간과 장소, 장치의 제약이 없는...

끊김없이 항상 연결되는 네트웍을 통한

미디어 데이터의 공유...

뭐 이 정도로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러한 것들을 가능하게 하는 대표적 기술중 하나인...

Wi-Fi와 관련된 심포지엄이었죠.

 

요즘 스마트폰, 노트북 때문에...

와이파이는 다들 익숙하시죠!!!

 

 

벌써 점심시간...

^^;;;

 

첫 번째 접시...

ㅋㅋ

 

이런 자리에선 여~러번 맘놓고 먹을 수 없기 때문에...

한 번에 많~이 가져와야합니다.

^^;;;

 

첫 번째 접시는...

탐색전이죠.

ㅋㅋ

 

 

두 번째 접시...

선택과 집중이죠.

거기에 느끼함을 달래기 위한 구성...

^^;;;

 

 

그래도 호텔뷔페라고...

웬만한 돌잔치에 나오는 뷔페보다는 맛있더군요.

ㅋㅋ

 

 

비교...

역시 우리 양념으로 간을 한...

LA갈비가 훨~씬 맛있죠.

 

 

후식...

그리고 실버스톤의 미소...

 

 

ㅋㅋ

 

 

제 차...

 

 

였으면 좋겠습니다.

^^;;;

(이거 또 대~충 읽으시는 분들의 댓글이 걱정되는군요. ^^;;;)

 

어제도 날이 더웠는데...

그래서 시원~한 분수도 담아봤습니다.

 

 

 

시원하시죠!

 

 

호텔...

묵어본지 오래되었군요.

 

 

남산...

올라가본지 오래되었군요.

^^;;;

 

 

끝나고...

친구가 광양불고기 사준다고 해서...

삼성동으로 고고씽~

 

이 포스팅...

제가 뭘 증명한거죠???

^^;;;

 

 

***

칭찬은 고래를 춤추게 하지만...

댓글과 추천은 실버스톤을 춤추게 합니다. ^^;;;

(추천은 로그인도 필요없이 아래 손가락 아이콘을 꾸~욱 누르시면 됩니다!)

 

***

요리하는 남푠 실버스톤(SilverStone)의 일상이야기

http://blog.daum.net/moontou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