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스톤뮤직 - 웃겨야산다!!!

문투어 2010. 7. 6. 13:00

비오느날 들으면 좋~을 노래를 계속 올리려했두만...

비는 안오는군요.

 

정말 웃겨!!!

^^;;;

 

제 얘긴 아닙니다. ㅋㅋ

 

 

 (저~아래 플레이버튼을 누르셔야 들으실 수 있습니다. ^^;;;)

 

<웃겨야 산다> - sung by 김준호

직장 선후배들 왜 나를 피하나
술 사준다는데 왜 자꾸 피하나
이차 가자는데 왜 집으로 가나
집에 갔다면서 왜 따로 모이냐
소개팅한 그녀 왜 나를 피하나
밥 사준다는데 왜 전활 안받나 (누구냐 넌)
장동건도 조인성도 다 싫단다 (싫어 싫어)
옥동자라도 웃긴게 좋단다 (헤헤 옥동자예요)
*** 웬 아쎄 웃 유 쎄이 싸∼ 웃 싸라 웃싸
내가 타면 기사님이 졸음운전해
답답해서 말 더하니 빨리 내리래
회식가면 부장님이 술만 들이켜
집에 가도 부모님은 시트콤만 봐
아... 웃겨야 산다 (웃겨웃겨)
아... 웃겨야 산다 (웃겨웃겨)
이제는 나도 (나도) 웃기고 싶다 (싶다) 웃기고 싶다***
일 못하는 이과장은 웃기긴 잘해
일 못해도 웃기니까 승진은 잘해 (웃긴게 장땡이지)
아부도 아첨도 다 필요없대
웃기는 걸로 점수 잘 딴대
못생긴 홍대리도 웃기긴 잘해
못생겨도 웃기니까 작업은 잘해
반지도 꽃다발도 다 필요없대
멘트 하나면 홀딱 반한대
***repeat***
정말 웃기고 싶은데 왜 맘대로 안되나
이젠 웃길거야 누구라도 오오오!!
아... 웃겨야 산다 (웃겨웃겨)
아... 웃겨야 산다 (웃겨웃겨)
이제는 나도 (나도) 웃기고 싶다 (싶다) 웃기고 싶다

 

 

***

칭찬은 고래를 춤추게 하지만...

댓글과 추천은 실버스톤을 춤추게 합니다. ^^;;;

(추천은 로그인도 필요없이 아래 손가락 아이콘을 꾸~욱 누르시면 됩니다!)

 

***

요리하는 남푠 실버스톤(SilverStone)의 음악세상

http://blog.daum.net/moontou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