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이 노래 들으시고... 오늘 하루 힘차게 출발하세요!!! - 실버스톤의 애창곡

문투어 2010. 3. 30. 07:58

김원준의 "Show"

실버스톤의 노래방 애창곡중 하나입니다.

 

쇼 끝은 없는거야
지금 순간만 있는거야
난 주인공인거야
세상이라는 무대위에


쇼 룰은 없는거야
내가 만들어 가는거야
난 할수 있을거야
언제까지나
.

.

.

 

부르고 나면...

속~이 다 시원해지죠.

 

이제...

여러분의 '쇼'를 시작하세요!!!

 

 

 

 

 

 

 

 

 

 

 

4

 


Show - 김원준



쇼 끝은 없는거야
지금 순간만 있는거야
난 주인공인거야
세상이라는 무대위에
쇼 룰은 없는거야
내가 만들어 가는거야
난 할수 있을거야
언제까지나
내 주위를 스쳐간
그 누군가 말했지
우리네 화려한 인생은
일막의 쇼와 같다고
커튼이 내려진
텅빈 무대 뒷켠엔
오늘도 또 하루를 사는
내가 있는거야
날 지켜봐줘
넌 모르는
멋진 내모습은
늘 가려졌던거야
이제 너에게 보여줄께
쇼 끝은 없는거야
지금 순간만 있는거야
난 주인공인거야
세상이라는 무대위에
쇼 룰은 없는거야
내가 만들어 가는거야
난 할수 있을거야
언제까지나 너와함께
귀 기울여줘
너를 위해
부르던 노래는
늘 묻혀왔던거야
이제 너에게 들려줄게
쇼 끝은 없는거야
지금 순간만 있는거야
난 주인공인거야
세상이라는 무대위에
쇼 룰은 없는거야
내가 만들어 가는거야
난 할수 있을거야
언제까지나 영원히
쇼 끝은 없는거야
지금 순간만 있는거야
난 주인공인거야
세상이라는 무대위에
쇼 룰은 없는거야
내가 만들어 가는거야
난 할수 있을거야
언제까지나 너와함께

가사 출처 : Daum뮤직

 

 

 

 

 

***

칭찬은 고래를 춤추게 하지만...

댓글과 추천은 실버스톤을 춤추게 합니다. ^^;;;

(추천은 로그인도 필요없이 아래 손가락 아이콘을 꾸~욱 누르시면 됩니다!)

 

***

요리하는 남푠 실버스톤(SilverStone)의 음악세상

http://blog.daum.net/moontou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