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들이(여행)

설악 워터피아에서 어른들은 스파, 아이들은 신바람나는 물놀이!!!

문투어 2011. 7. 19. 08:05

  

 

설악워터피아...

 

속초시내에서...

막국수와 냉면으로 든든~하게 배를 채운뒤...

 

원조함흥막국수 : 속초 맛본집 - 냉면 비켜~ 함흥메밀막국수 납신다!!!

http://blog.daum.net/moontour/1135

 

다음 숙소인...

설악 한화리조트 쏘라노(SORANO)에 체크인을 하고...

짐을 풀자마자...

 

 

바~로...

워터피아로 달려갔습니다.

ㅋㅋ

 

 

체크인할 때 투숙객할인을 문의하니...

30%가 할인된다며...

투숙객 할인권을 내주더군요.

 

 

그런데...

투숙객 할인율이...

인터넷예매나...

제휴카드 할인율에 비해...

낮습니다.

 

투숙객은 찬 밥????

 

여하튼...

저희 가족이 갔을 때는...

GOLD시즌 시작 전이라...

조금 저렴했는데...

이젠 좀 올랐죠.

ㅡ.ㅡ;;;

 

 

 

제휴카드 할인내용도 참고하시고...

해당카드 잘~챙겨가시기 바랍니다.

친절한 실버스톤~~~

ㅋㅋ

 

 

에티켓...

잘 지켜야겠죠.

ㅋㅋ

 

 

반입이 가능한 음식도 있으니...

알뜰하게 챙겨가시구요...

 

 

튜브나 구명조끼, 비치타올 등도...

미리 챙겨가시면...

좀 더 알뜰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돌고래튜브 있으시면 챙겨가시구요~~~

ㅋㅋ

 

참!!!

멋~대가리 없는 수영모자 대신...

평상시에 쓰고 다니시는 모자를 가져가셔도 되니까...

멋~진 모자 챙겨 가시구요~~~

ㅋㅋ

 

 

입장하면...

넓~은 실내파도풀장(샤크블루)이 제일 먼저 보입니다.

 

매시간...

정각부터 25분간 파도가 치니...

참고하시구요~~~

ㅋㅋ

 

 

다현공주...

물에 들어가자마자...

어디서 놀까...

고민중입니다.

ㅋㅋ

 

 

다행히 비도 안왔고...

구름이 해를 가려...

물놀이와 야외 스파를 즐기기에...

아~주 좋았습니다.

 

물도 따뜻~하고...

ㅋㅋ

 

장마때문인지...

사람은 그리 많지 않더군요.

 

 

인증샷 한 장 찍고...

 

 

열심히 놀기 시작합니다.

ㅋㅋ

 

 

저희가 갔을 때 좀 아쉬웠던 것은...

워터피아 확장공사가 끝나기 전이었다는...

ㅠ.ㅠ;;;

 

 

 

지금쯤이면...

공사가 다 끝나...

더 신바람나게 즐기실 수 있을 겁니다.

 

 

호숫가 산책길도...

공수중이라 진입이 안되고...

ㅠ.ㅠ;;;

 

 

아이들은...

아이들끼리 놀라고 하고...

저와 아내는...

스파를...

ㅋㅋ

 

커플스파...

자리 정~말 안나더군요.

모처럼 생맥주 한 잔 하면서...

분위기 좀 잡아볼려고 했두만...

ㅡ.ㅡ;;;

 

 

한~참 스파를 즐긴 후...

다시 모여...

워터피아의 랜드마크인...

메일스트롬을 탔습니다.

 

요거 완전 대~박...

스릴만점이더군요.

 

아이들은 둘이서 몇 번을 더 타더군요.

ㅋㅋ 

 

 

다현공주...

아주 신~바람났습니다.

ㅋㅋ

 

 

실~컷 놀다가...

한 숨 돌리는 시간...

뭔가에 열중하고 있습니다.

 

 

바로 닥터피쉬...

 

 

처음엔 간지러워서...

아들놈은 주먹 꽉~움켜쥐고...

 

 

다현공주도...

어쩔줄 몰라 하더군요.

ㅋㅋ

 

 

여기서 잠~깐...

진짜 닥터피쉬인 가라루파와...

가짜 닥터피쉬인 친친어를...

잠~깐 비교해보겠습니다.

ㅋㅋ

 

 

아들놈...

이젠 익숙해졌나봅니다.

완전 여유~~~

 

 

닥터피쉬가 바글~바글...

ㅋㅋ

 

 

다현공주도 여유만만~~~

 

 

역시...

아이들의 적응력이란!!!

^^;;;

 

 

 

워터파크에서...

신~바람나게 놀고서는...

쏘라노로 다시 돌아와...

간식으로 컵라면을 먹었습니다.

 

 

원래는...

동해에 왔으니...

동명항에 나가서...

맛~난 회를 실~컷 먹을 계획했는데...

일단 배고프다니...

차려줬습니다.

ㅋㅋ

 

 

여하튼...

튀김우동은...

예나 지금이나...

똑같은 것 같습니다.

맵지않아...

아이들 먹기에도 좋~고...

 

 

사실...

고~된 노동(^^;;;)후엔...

이런걸 먹어줘야하는데 말입니다.

 

새참...

먹어본지 오~래되었군요.

 

 

아이들도 그렇고...

다들 피곤하다며...

일단 한 숨을 자고...

동명항엘 나가자고 하더군요.

 

그래서 다들 취침...

 

 

zZzZzZ....

 

일어나보니 11시...

그래도 혹시~나 하고 동명항엘 가보니...

회센터문은 닫히고...

정자에 불만 환~하더군요.

ㅠ.ㅠ;;;

 

 

오늘도 무지~더울 것 같습니다.

실버스톤이...

물 한 바가지 시원~하게 뿌려드릴테니...

 

 

오늘 하루도 시원~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ㅋㅋ

 

 

***

설악 워터피아

강원 속초시 장사동 24-1

033-630-5800

http://www.seorakwaterpia.co.kr

 

 

 

  

  

***

실버스톤의 아이폰 무료어플 등록!!!

 

앱스토어 바로가기

http://itunes.apple.com/kr/app/id412841719

 

 

  ***

요리하는 남푠 실버스톤(SilverStone)의 전국맛집여행

http://blog.daum.net/moontour

 

트위터

http://twitter.com/moontour

@moontou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