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본집

인천 부평구 청천동 맛본집 진미냉면쭈꾸미 - 요즘 직장인들 점심메뉴중 으뜸은 냉면이죠!!!

문투어 2011. 6. 21. 08:18

 

  

 

 

냉면중에서도...

시원~하고 양 많~은...

왕~냉면...

ㅋㅋ

 

날도 덥고...

사내식당 반찬도 별로고...

시원~한 냉면먹으러 점심때 들렸습니다.

 

왕~냉면이...

단돈 4천원!!!

ㅋㅋ

 

지난 해엔 3,500원이었는데...

ㅡ.ㅡ;;;

 

쭈꾸미는...

주꾸미로 바로 잡아야겠군요.

 

 

냉면 먹으러는 자주 왔어도...

고기 먹으러 온 적은 없는 곳...

^^;;;

 

 

점심 때 가보면...

동네 아주머니들이 바글~바글한 곳입니다.

모임들도 많~이 하시고...

 

칼국수집이나 냉면집...

오피스 상권이 아니라면...

주고객인 아주머니들을 적극 공략해야죠.

ㅋㅋ

 

여름엔 역~쉬...

열무김치!!!

 

 

무김치...

 

 

전 비빔냉면보다는...

물냉면이 좋더군요.

 

그릇이 엄~청 큽니다.

세숫대야...

ㅋㅋ

 

 

여기 주인장 부모님이...

시골에서 깨농사를 지으시나...

참깨가 풍~년입니다.

ㅋㅋ

 

 

오이는 요즘...

기계로 썰어내나 봅니다.

 

 

4천원짜리 냉면이니만큼...

육수의 깊은 맛 등은...

개~나 줘버리시고...

ㅋㅋ

 

 

수육같은 것도 기대하진 마시고...

 

 

걍~

시원~하고...

얼큰 달달~한 육수에...

먹고 나면 배뻥~되는 것에...

만족해야하는 곳이죠.

ㅋㅋ

 

 

계란부터 먹어...

속을 달래주고...

 

 

본격적으로 흡입~~~

 

여기 오이써는 기계가...

성능이 좀 안좋은가봅니다.

ㅋㅋ

 

 

코박고 열~심히들 먹습니다.

 

 

반주로 막걸리 한 잔...

^^;;;

 

 

냉면은...

국물에도 칼로리가 많~죠.

 

다이어트중인 실버스톤...

국물은 남겼습니다.

 

그런데 음...

깨가 좀 아깝더군요.

^^;;;

 

 

전엔 간판이...

화평동왕냉면(?)이었던 것 같은데...

여하튼...

걍~싼 맛에 푸짐~하게...

더위를 날릴 수 있는 곳이죠.

 

 

그나저나...

이번 주가 '최고의 사랑' 마지막회인가 본데...

아흐...

독고진...

 

 

똥고진 제발 죽지마!!!

나도 노래불러줄께~

 

그대 때문에 가슴이

이 심장이 두근두근~

 

^^;;;

 

 

오늘 점심땐 시원~한 냉면드세요!!!

 

***

진미냉면쭈꾸미

인천 부평구 청천동 11-10 (요근처 ^^;;;)

032-525-5262

 

 

 

  

  

***

실버스톤의 아이폰 무료어플 등록!!!

 

앱스토어 바로가기

http://itunes.apple.com/kr/app/id412841719

 

 

  ***

요리하는 남푠 실버스톤(SilverStone)의 전국맛집여행

http://blog.daum.net/moontour

 

트위터

http://twitter.com/moontour

@moontour